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롯데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나 정말 간호사ㅏㄱ 너무 하기가 싫어 ㅠ
대표 사진
익인1
새직장구해서 다시 사람적응하고 물카부터하면서 막내생활 다시시작하기 vs 걍다니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간호할래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보건소다니면서 좀 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간호사할까..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해먹고 살아야하냐….개막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미래가 답답하다 난 요즘 성형외과에서 일하는중.. 친구는 캐나다로 취업갓는데 거기도 편하진않은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술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해 졸업하고 취업 아직 안했어... 근데 너무 하기 싫어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직이직 하고 나킵하면서 공부중인데 하 걍 개망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다 가기싫어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시 생각있는 간호 없니… 나 세무나 일행으로 보려는데.. (회계세무자격증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는 분은 소방공무원 하더랑 구급쪽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힘들때 하는말 있어?
0:39 l 조회 1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
0:39 l 조회 1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0:39 l 조회 3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18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3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3
0:38 l 조회 11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0:38 l 조회 6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3
0:38 l 조회 15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9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5
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0:37 l 조회 11
이거 불법 아니야?4
0:37 l 조회 18
인생 너무 어렵다1
0:37 l 조회 12
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6
0:36 l 조회 13
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 2
0:36 l 조회 26
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2
0:36 l 조회 17
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
0:36 l 조회 33
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
0:36 l 조회 3
가족들 다 골수뽑아 뒷바라지 해줬더니 해외가더라
0:36 l 조회 16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3
0:35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