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주문할 때 예의 밥말아먹은 건 기본이고 다 먹고 나서 트레이 반납? 절대 안 함 ㅋㅋ 자리에 트레이 두고 가는 건 당연하고 밖에서 가져온 쓰레기도 같이 두고 감ㅋㅋㅋㅋㅋ 진심 일하면서 본 중국인 관광객들 전부 다 저랬어 쓰레기 안 두고 가는 사람은 있어도 트레이 반납은 단 한 명도 안 함 ㅋㅋㅋ 선입견 안 가질래도 안 가질 수가 없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냥 단순 궁금한건데 중국에는 트레이 반납하는 문화같은게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나도 이 생각까지 했어 걍 그런 문화가 없는 건가 싶은데 그거 말고도 그냥 사람으로서 기본 예의나 눈치? 그런 게 1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낸 식당에서 쓰레기 생기면 걍 바닥에 버리는게 문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어 걔네는 그냥 트레이랑 그런 거 식탁에 놔두고 가는 문화임 그거 치우는 거 알바생 일이야 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국은 원래 자리에 놓고간다고 들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중국은 반납하는 곳이 없고 그냥 두고 가는 문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네는 먹은 거 그대러 그냥 테이블에 놓고 가서 그런듯 이건 문화차이(?)로 그렇다쳐도 눈치없는건 종특인듯 젊은 사람들은 그나마 덜하던데 아줌마 아저씨들은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주문할 때 영어 쓰려는 시도조차 안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금가지고 있는익들은 언제 다시 들어갈거야??
14:20 l 조회 1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14:20 l 조회 3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14:20 l 조회 7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1
14:19 l 조회 7
호감 가던 남자가 살집있다 라고 했다 1
14:19 l 조회 15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2
14:19 l 조회 13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5
14:19 l 조회 22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1
14:18 l 조회 8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9
14:18 l 조회 14
오전 내내 평단 아래에 있다가 갑자기 평단 위로 올라왔는데
14:18 l 조회 10
아줌마년들 싫다2
14:18 l 조회 29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3
14:18 l 조회 18
코엑스 도서전 오늘 아침부터 간 사람의 후기1
14:17 l 조회 13
진지하게 살 빼는 꿀팁 좀8
14:17 l 조회 14
근데 직장인 나름 나쁘지 않은듯3
14:17 l 조회 21
삼전으로 400 벌었다..
14:17 l 조회 23
근로장려금 26일에 들어와?1
14:17 l 조회 12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14
14:17 l 조회 80
임신하면 엄마가 잘먹고 잘자는게 좋은거 같아1
14:17 l 조회 9
가족 여름휴가 콘도가 나을까 호텔이 나을까4
14:1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