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7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어제 회식을 했는데 내가 막내라 페이닥터 원장님이랑 자리가 가까워서 물컵 비어있길래 따라드리고 그랬거든 이거 맛잇어요 드세요~ 이런 말도 하고..

근데 나한테 본인은 아무런 신경쓰지 말고 회사 결정권자? 대표자?만 챙기라고 얘기하셨는데

약간 대표원장님한테 싸바싸바 잘 해야 살아남는다는 무언의 의미인가..

아님 내가 그냥 확대해석 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스스로 할테니 신경 끄라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좋은의미가 아니라 그냥 남한테 신경 안 쓰고 다른 사람도 본인한테 신경 안썼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타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뭘케 깊게 생각해 걍 흔히 하는 말 같은데 전 괜찮아요 저쪽만 챙겨주세요~ 이런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부할거면 대표원장한테 하란 말 아녀? 자기는 뭔 힘이 없으니까 뭐 바라는 거면 이럴 필요 없다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나도 그냥 직원이니까 자기까진 챙길 필요 없다..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 직원끼린 그냥 수평적으로 지내자는 말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만 합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페닥한텐 수직적으로 할필요없음.. 다 직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 그대로임 이럴 필요 없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저정도면 그냥 매너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지금 하닉 몰빵 할까
10:26 l 조회 1
하닉 그냥 액분 전에만 사도 잘산사람 돼있을거같음ㅋㅋㅋ
10:26 l 조회 2
24,25살에 취직해야하는거 대학원생은 논외지?
10:26 l 조회 4
30살 넘어서 해외여행 1년에 4번씩 혼자 다니는 여자 어떻게 생각해?1
10:25 l 조회 8
하닉 개빡치는점
10:25 l 조회 22
오피스텔 인테리어공사 소음은 그냥 참아야하는거지..?
10:25 l 조회 6
하닉 지금사는거 에반가?1
10:25 l 조회 11
이성방 관심없었는데
10:25 l 조회 5
대체 왜 도서관 근처 스터디카페는 더 잘되는걸까?
10:25 l 조회 6
나 레알 강철멘탈이라 올해 주식으로만 3천만원 넘게 범..
10:25 l 조회 5
환승이직 면접왔는데 회사사람봄1
10:24 l 조회 15
하닉 오늘 오전이 세일가였네1
10:24 l 조회 49
아 청년미래적금 그냥 버튼 하나 누르는 거였구나 ㅋㅋㅋㅋㅋ
10:24 l 조회 25
"여기 가고 싶어" 이 말 안 하는 방법 뭘까........2
10:23 l 조회 25
하닉 오늘 떨어질거라고 하던 애덜 어디감2
10:23 l 조회 26
백수가 살빼기 쉽다 vs 일하는게 살빼기 쉽다8
10:23 l 조회 22
하닉 저번주에 판게 나일리가1
10:23 l 조회 18
너네 삼계탕 좋아해?5
10:23 l 조회 12
26살 청년 반도체 수익률(자랑)1
10:23 l 조회 29
치아씨드 푸딩 만드려고 하는데 치아씨드 흐르는물에 담궛다가 씻어서 먹어야해?
10:2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