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키에서 나오는 아우라나 자태가있음
비율이 그닥이어도 일단 키가 크면 대충 옷입으면 그런게 가려짐...
그리고 남자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여자는 일단 여자가 가질 수 있는 몸의 단점이 키가 크면 다 가려지는거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그 키에서 나오는 아우라나 자태가있음 비율이 그닥이어도 일단 키가 크면 대충 옷입으면 그런게 가려짐... 그리고 남자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여자는 일단 여자가 가질 수 있는 몸의 단점이 키가 크면 다 가려지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