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도 내가 한참 어린데 돈도 더 잘벌고 집안 학벌 내가 훨씬 좋고 외모도 어디가서 모자람 없는데 사귀는 내내 내려치기+외모지적+가스라이팅
지가 잇팁이라 공감능력 없는걸 뭐만 얘기하면 감정적인 사람으로 몰아가고 끝까지 이기적임 자존감만 쓸데없이 높아서 그동안 지 맞춰줬던 전애인들 다 무시하고 호구로 보던데 성격 그대로 고치지 말고 평생 살길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나이도 내가 한참 어린데 돈도 더 잘벌고 집안 학벌 내가 훨씬 좋고 외모도 어디가서 모자람 없는데 사귀는 내내 내려치기+외모지적+가스라이팅 지가 잇팁이라 공감능력 없는걸 뭐만 얘기하면 감정적인 사람으로 몰아가고 끝까지 이기적임 자존감만 쓸데없이 높아서 그동안 지 맞춰줬던 전애인들 다 무시하고 호구로 보던데 성격 그대로 고치지 말고 평생 살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