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채우려면 4개월 남았거든
근데 요즘 직장에서 힘든 일이 너무 많아서 퇴사하고 싶어.. 여기서 일해봤자 더 발전도 없을 것 같고..
타지에서 취업한거라 힘든데 외로움까지 더해지니까 당장 관두고 본가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뿐인데..
4개월만 버터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1년 채우려면 4개월 남았거든 근데 요즘 직장에서 힘든 일이 너무 많아서 퇴사하고 싶어.. 여기서 일해봤자 더 발전도 없을 것 같고.. 타지에서 취업한거라 힘든데 외로움까지 더해지니까 당장 관두고 본가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뿐인데.. 4개월만 버터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