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촉촉하고 달달한 마늘빵, 피자빵이나 데미글라즈에 양배추샐러드 나오는 소스듬뿍 경양식돈까스같은 퓨전요리가 제일 먹고싶어.. 진짜 아귀찜도 사먹을수있을 정도로 별에별 한식은 다 파는데 이런 퓨전음식은 거의없음 ㅋㅋ ㅜ 참고로 마늘빵 달게먹는 나라 우리나라밖에 없대
대표 사진
익인1
해외산지 얼마나 돼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신기하다 근데 마늘빵 정도는 만들어 먹을수있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하지 근데 육쪽마늘빵 맛집처럼은 맛이 안나 ㅜㅜ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아쉽다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호스트바 한번 가보고싶긴하다3
06.21 21:08 l 조회 14
내일 청년미래적금 신청날!!!!!1
06.21 21:08 l 조회 97
나 정병 개심할때 어케 거의 매일 혼술했지3
06.21 21:08 l 조회 34
교정할때 딱딱한 거 먹으면 치아4
06.21 21:07 l 조회 30
의대 최저 떨 흔한거야?4
06.21 21:07 l 조회 56
아 남미새 개짜증난다
06.21 21:07 l 조회 31
유학하는 애들 부러워? 외국 사는 애들3
06.21 21:07 l 조회 31
자연모에 매트브라운 하고싶은데 하 고민이야
06.21 21:07 l 조회 7
너네는 외동 보면 외동인 거 티나?1
06.21 21:07 l 조회 14
착장 살말 봐주랑1
06.21 21:07 l 조회 14
생산직 오래 다니는 사람이 진짜 대단한 듯
06.21 21:06 l 조회 18
인티제 넘 좋아.. 난 nt들이좋아14
06.21 21:06 l 조회 92
하 집이 초파리 지옥이 됨 ㅠㅠ5
06.21 21:06 l 조회 50
엥 난 원래 꿈 엄청 꾸는데 마그네슘 먹은뒤론 꿈 안 꾸는데
06.21 21:06 l 조회 11
입사 공고에 토익 유효기간 보통 그 등록한 거 기준인가
06.21 21:06 l 조회 18
대학교 남녀 재학생 통계 보니까 대부분 남자가 더 많네?2
06.21 21:06 l 조회 17
꿈은 왜 꾸는걸까?1
06.21 21:06 l 조회 12
97년생 실수령액 310이면 어떰?46
06.21 21:06 l 조회 813
아... 진짜 아무나 꽉 껴안고 싶다...17
06.21 21:05 l 조회 301
낙곱새랑 야채곱창 중에 뭐가 더 맛잇어?3
06.21 21:05 l 조회 5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