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촉촉하고 달달한 마늘빵, 피자빵이나 데미글라즈에 양배추샐러드 나오는 소스듬뿍 경양식돈까스같은 퓨전요리가 제일 먹고싶어.. 진짜 아귀찜도 사먹을수있을 정도로 별에별 한식은 다 파는데 이런 퓨전음식은 거의없음 ㅋㅋ ㅜ 참고로 마늘빵 달게먹는 나라 우리나라밖에 없대
대표 사진
익인1
해외산지 얼마나 돼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신기하다 근데 마늘빵 정도는 만들어 먹을수있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하지 근데 육쪽마늘빵 맛집처럼은 맛이 안나 ㅜㅜ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아쉽다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브라운옷입고싶은데 땀자국땜 못입겟다
06.22 08:26 l 조회 7
중국한테 숙이는 4050 세대 vs 미국한테 숙이는 이대남 익들은 두 케이스 중에 어느 쪽을 더 많이 봤어.. 1
06.22 08:25 l 조회 15
사원증 빌려달라는 게 말이야 방구야
06.22 08:25 l 조회 115
샤워타올 없이 맨손으로 바디워시 쓰는사람 있니?52
06.22 08:25 l 조회 2496
러브버그 미쳣나1
06.22 08:23 l 조회 89
직장인들아 나만 일어나면서부터 퇴근하고싶냐10
06.22 08:22 l 조회 102
오늘 왜 월요일이야...?4
06.22 08:21 l 조회 43
원래 술자리가서 뭐 암것도 안먹어도 돈내나1
06.22 08:21 l 조회 47
회사 다니다가 너무 힘들어서 외근 나온김에 카페에서 멍때림1
06.22 08:21 l 조회 22
아직 한달이 안되어서 월차가 없는데 아프면 어뜩해??8
06.22 08:20 l 조회 295
근데 질문이 애매모호하면3
06.22 08:19 l 조회 19
고양이랑 싸우다가6
06.22 08:18 l 조회 78
퇴사통보했는데 이게 맞아?49
06.22 08:17 l 조회 1019
러브버그 때문에 밖에 못 나가겠어15
06.22 08:16 l 조회 523
오늘도 또 하이닉스로 도배되겠지5
06.22 08:16 l 조회 632
혹시 북경 많이 가본 사람 있어??
06.22 08:15 l 조회 13
하닉 왜저래25
06.22 08:14 l 조회 2814
난 갓생 사는 유튜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도민이는 본다..
06.22 08:14 l 조회 17
이렇게 생긴 브랜드 로고 뭐지??1
06.22 08:14 l 조회 87
아침 출근길에 지릴 뻔했네..
06.22 08:13 l 조회 26


처음이전79179279379479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