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촉촉하고 달달한 마늘빵, 피자빵이나 데미글라즈에 양배추샐러드 나오는 소스듬뿍 경양식돈까스같은 퓨전요리가 제일 먹고싶어.. 진짜 아귀찜도 사먹을수있을 정도로 별에별 한식은 다 파는데 이런 퓨전음식은 거의없음 ㅋㅋ ㅜ 참고로 마늘빵 달게먹는 나라 우리나라밖에 없대
대표 사진
익인1
해외산지 얼마나 돼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신기하다 근데 마늘빵 정도는 만들어 먹을수있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하지 근데 육쪽마늘빵 맛집처럼은 맛이 안나 ㅜㅜ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아쉽다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넷플이랑 유튭 구독 어떻게해?3
06.22 09:41 l 조회 18
운동할때 티셔츠 바꿔야하나 갈등중 ㅋㅋㅋㅋ
06.22 09:41 l 조회 16
나 첫출근이야 개떨려 별거 아니지??1
06.22 09:40 l 조회 23
흰바지 조심해서 입을것..
06.22 09:40 l 조회 37
국현미 회차 예약하고 처음가는데 1시간밖에 못보는거임?
06.22 09:39 l 조회 5
초보운전 실수했다22
06.22 09:38 l 조회 644
하나은행에서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는 사람? 8
06.22 09:38 l 조회 73
익들아 너네가 이머리색이면 뭐함? 5
06.22 09:37 l 조회 29
혹시 왓치폼 사는사람이 안전결제로 하면 정산할때 판매자한테 돈줄때 수수료 떼먹고 줘?
06.22 09:37 l 조회 7
-5프로일땐 물안타지?2
06.22 09:37 l 조회 24
팀장이랑 스타일 안맞아서
06.22 09:37 l 조회 10
좀 요청했으면 바로 바로는 아니더라도 좀 해라3
06.22 09:36 l 조회 13
아 다신 비비큐 핫윙 안사먹오...
06.22 09:36 l 조회 5
하이닉스1
06.22 09:35 l 조회 91
고양이 키우는 익들아1
06.22 09:34 l 조회 18
5분에한번씩 손님오니까 앉지를 못한다ㅠㅠ
06.22 09:34 l 조회 10
고작 2개긴 했지만 하닉 190에서 왜 팔아버렷냐2
06.22 09:33 l 조회 33
쿠팡 로켓프레시 물건 꺼내지도 않았는데 가져감ㅋㅋㅋㅋ2
06.22 09:33 l 조회 41
머리 다 말린거 같은데2
06.22 09:33 l 조회 9
하닉 세일해주면 걍 사면됨..2
06.22 09:32 l 조회 69


처음이전79679779879980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