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최악은 주방보조... 음식 조리, 설거지, 냉장고 청소 다 했어ㅜㅜ 의자도 없었고..ㅜ

편의점 진짜 최고다

대표 사진
익인1
맞아..나도 이것저것 알바 다해봤는데 역시 편의점이 짱임ㅜㅜㅜ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뭔가 환멸나ㅋㅋㅋ 손님들이 엄청 하대하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의점도 간섭쟁이 점주에 물량 겁나 주면 ㅠㅠ 난 폰까지 창고에 두래 난 쿠팡이 젤 나음 인간 보기싫다 몸이 편한건 교내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다... 왜그래 진짜.. 사실 어떤 알바든 점주만 좋으면 할만 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좀 먼지 쌓인 신제품 없는 그곳 그 편의점이 꿀 튀김없는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편의점이 보통 꿀인건 맞는데, 난 큰 점포에 번화가에 유흥업소 웨이터까지 심부름 오는곳이라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별사람이 다 와서 넘 힘들었어.. 현타오고 정신이힘듬ㅜ 오래할 알바는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편의점 카운터가 장바구니인 줄 아는 사람 개많

나 그래서 다 갖고올 때까지 계산기 안 듦 뭐 내가 미리 찍어둘 줄 알았나 한 번에 좀 가져오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택가인데 근처에 파출소도 있어서 그런가 나 야간이엇는데도 진상도 없고 개꿀이더라 사장이 젊은데 무리하게 요구도 안해서 더 좋았어 몸만 건강했으면 계속 했을텐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좀 거슬리는 손님들은 뇌빼고 받으면 그만임 지금도 거의 눕듯이 앉아서 간식 먹고 폰만지고 애니보고 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유동인구 많은 편의점이라 다리 맨날 퉁퉁부음 ㅠㅜㅜ 위치 보고 갈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 별로 없는 편의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진상 몇있어도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상손님이나 혼자 근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상손님... 뭐 그냥 뇌빼고 대하면 스트레스 없고, 오히려 혼자 일해서 너무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
9:51 l 조회 1
남미새 진짜 부지런하다..
9:51 l 조회 1
애인이랑 여행 갈건데 해운대? 광안리? 어디가 조앙?
9:51 l 조회 1
Sk도 미쳤네 하닉없음청년임😭
9:51 l 조회 1
여행갈때 옷 사는거
9:50 l 조회 1
우리동네 버거킹 양아치같아
9:50 l 조회 1
보험 계약철회하는거 금방 돼?
9:50 l 조회 1
못생긴 남자가 무시하는건 신경도 안쓰면서 키큰 잘생남이 무시 하는건 은근 신경 쓰네 3
9:50 l 조회 1
아 동생 시집 진짜 양심없네
9:49 l 조회 1
하닉 재탑승했다
9:49 l 조회 1
마인드카페 종합심리검사 받아본 사람?
9:48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곧 비가 자주 쏟아지는 시기가 오겠군 ☔️
9:48 l 조회 1
신입 인사할때 서서 인사해야돼?
9:48 l 조회 1
아놔 상사 진짜 사람 개빡치게 하네
9:47 l 조회 1
백수익들아 너네 주식하니 ㅎ ㅏ 고민중이네
9:47 l 조회 1
하닉 일단 1주만 살건데 언제 들어가지...
9:47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되고싶어병에 걸려
9:46 l 조회 1
나만 이 화법 싫니....
9:46 l 조회 1
직장인들 자리 몇 분씩 비워?
9:46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빼고) 악몽은 레전드인듯
9:4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