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할 때는 그래도 나아지겟지?? 플러팅도 못 하는 굿 같고 레알 순수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노잼이긴함 놀리는 맛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ㅇㅈ 놀리는 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ㅏ..난 내가 노잼 좋아하는 줄 알앗는디 연락하다보니까 그건 아닌 것 같음ㅋㅋ 너무 노잼이야ㅜㅋㅌ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노잼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ㅏㅎ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노잼이랑 연락 끊었는데
외적인게 맘에 들었고 순수한게 맘에
들었어서 후회함
어른들이 그런 사람 니입맛으로 만드는거라고 뭐라그랬어
근데.. 다시 연락해도 난 힘들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른들 말 중에 틀린ㄴ말은 없다지만.. 나도 한 눈에 반해서 내가 먼저 연락한 건데 연락하는데 노잼이라 사귀는 것까진 고민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못해봤으니 사귀어보라고 할 수도 없고.. 하근데 연락끊으니까 걔랑 사궛으먄어땠능까 생각도 나고 ㅠ 근데 다시 돌아가도 못사귈거 같아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단순히 노잼이라 연락 끊은 거야?? 일단 나는 만나볼까..? 싶다가도 아 고민된다ㅜㅠ 미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노잼에 노센스까지 붙어서 정떨어졌던거 같아 ㅠ 내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어서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 않았던 것도 한몫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하!!ㅜ 헤어진지 얼마 안됐을 때였구나 근데 노잼에..노센스까지면 안 사귀는게 좋은 선택이엿을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사궈봐...
나도 둥4가 쓴말?처럼 언니들이경고한다 너드남 많이 사귀어라 인터넷에서 이런글 보고도 정이 안생겨서 관뒀는데 익은 막상 재밌을수도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ㅌㅌ또 지금 아니면 언제만나나 싶긴 해 결혼은 재밋ㄴ는 ㅇ사람이랑 하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개노잼이랑 만나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당가능하겟어…? 이런 ㄱ사람 처음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제발 한번 겪어보고싶음 너무 닳은? 애만 만나봐서 나랑 안맞다는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너드남 잘 공략해봐..나도 지금까지 닳은 애만 만낫엇는데 막상 노잼남이랑 연락하니까 그런 애가 나랑 더 잘맞능 것 같기도 하고 혼란스러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든남...ㅋㅋ 찐 너드밖에 없어서 냄새나고 찐따같아서 못만남.. 와꾸 멀쩡하고 좀 귀여운데 순수한 그런 사람 진짜 유니콘임... 눈물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사실 말이 너드남이지 잘생긴 너드남이 좋긴 해 ㅎㅎㅎㅎ 물론 희귀할 뿐 특히 나이들어갈수록 진짜 업ㄱ는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ㄱㄴㄲ 내나이에 절대 없어서 진짜 어릴때 귀엽게 생긴 너드 많이 사겨볼걸 너무너무 후회가된다...하 지금은 만날만 하면 너무 좀 많이 알아 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사람은 연애 경험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험이 많은 건 아니고 전에 장기연애 했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
4:18 l 조회 1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4:18 l 조회 1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5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7
맹장염 걸려본 사람6
4:15 l 조회 5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6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13
고민상담 들어주실 분 ..
4:11 l 조회 18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16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9
4:06 l 조회 66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1
4:04 l 조회 83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4
4:04 l 조회 104
아 배고파 곧있으먄 해뜨는데
4:03 l 조회 16
전공 학과 나오지 않아도2
4:03 l 조회 22
모기잡고잔다 박수좀1
4:03 l 조회 6
나진짜 학점낮은 대졸 무스펙인데ㅠ 조언좀해주라 뭐든환영 2
4:02 l 조회 37
나 사실 괜히 감사 인사는 더 친절하게 해 3
4:01 l 조회 54
학폭 가해자 얘 왜 내 전번 안지우고 계속 가지고 있지3
4:00 l 조회 65
나 찌수술 할건데 주변 모든사람이 말림 어캄12
4:00 l 조회 77
자취 대전에서 할까6
3:59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