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최저줌 ㅇㅇ 
주휴 없음(되기 전에 시간컷)
뭐 저런 못 앉고 폰 못 하는 알바들은 (놀이공원 영화관 등 일텐데 여긴 주휴랑 뭐 잘 챙겨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꽤있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Cctv로 사장이 감시해서 전화하는거 추가되고 하면 내가 전에 알바했던 가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꽤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는 폰 못하게 하는 곳 은근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페알바 빵집 알바 해봤는데 둘다 의자차제가 없었고 너무 바빠서 폰 볼 시간도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비스직은 대부분 ㅇㅇ 앉는거도 5분 앉을수 잇음 이거마저 앉앗더니 청소하라고 꼽주는 선배 잇을지도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화관 생각하고 들어왓는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지 나 물류알바 하는데 쉬는시간외에 못앉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프집 알바할때도 7시간동안 1분도 못앉았음 쉬는시간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걍 프랜차이즈 음식점인데도 하루에 6시간 일했는데 폰보지도 앉지도 못했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아예 없었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올리브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프차면 빡세고, 개인카페는 윗직급이 어떤 사람에 따라 다름. 안잡는 사람이면 같이 쉬고 편히 틈나면 폰도 조금 할수있고 그런 사람 아니면 똑같이 빡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많음ㅋㅋ 난 그나마 시간 넘겨서 주휴 받아서 최저는 아니였는데.. ㄹㅇ 최악이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폰도 캐비넷?에 넣고 일할 때 소지도 못하게 했음ㅋㅋ 지금 생각하니 어이가 없네
폰 보이면 점장이 머라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쿠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단기알바 파인데 해본 알바중에 최악이었던 알바가 저랬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최소 4펜 이상 맞아본 익들 들어와봐
22:13 l 조회 1
얘들아 ADHD 약 정신과 가서 진단 받아야만 처방받을수있어?..
22:13 l 조회 1
뉴발 1880신고 530이 불편하게 느껴져
22:13 l 조회 1
근데 문과가 공대보다 원래 더받음? 대기업들 기준으로
22:13 l 조회 2
회사 생활 언제 익숙해질까ㅎㅎㅎ
22:13 l 조회 2
대폭락장
22:13 l 조회 3
교정 유지장치 끼는 익들 와봐
22:12 l 조회 2
왜 동성인데도 섹텐을 느끼는걸까
22:12 l 조회 4
엄마 할머니가 꿈을 그렇게 잘 맞췄다는데
22:12 l 조회 3
하닉 300 다시는 안 온다고? 진짜?
22:12 l 조회 7
중소기업 다니고 애 낳을 생각 있는 익인?
22:12 l 조회 3
80년대생 자녀가 고딩이라니...
22:12 l 조회 3
정신과약 살 쪄??6
22:12 l 조회 8
애 취급을 하던가 늙은이 취급을 하던가
22:12 l 조회 6
오래 교류 안하는 사람들 차단하기도 해?1
22:12 l 조회 10
코코밥 말차 맛있어?2
22:11 l 조회 6
와 어제 등 운동했더니 근육통 장난아냐
22:11 l 조회 4
내부고발은 무조건 걸리나????ㅠㅠ 5
22:11 l 조회 13
보통 연예인 누구 닮았다고하면 이목구비 닮았다는거야 분위기닮앗다는거야??2
22:11 l 조회 9
근데 일찍 낳은 애기가 이쁘긴 한게
22:1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