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우리아빠가 날 죽어도 금융업계로 밀어넣고 싶어하는 이유.. 좀 알겟다.. 아빠의 월급 명세서를 보니 알겟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1금융 아니더라도 2금융도 꽤나 많이 받더라… 다른 문과 직무에 비해 훨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많이받아.. 엥 이렇게까지 받는다고? 싶게 많이받음
거기에 성과급도 장난아냐 진짜 일 좀만 잘하면 성과급으로 월급 이상을 벌더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큼 갈리긴하는데 금융치료는 확실히 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우리아빤 나 일하는 거 보고 무조건 금융업계로 넘어오라던데.. 워라벨 업무난이도 전부 금융업계가 최고라고 ..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라벨 다른데는 모르겠는데 증권가는 아냐 ... ㅎ... 프런트오피스 구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아빤 증권가 쪽에서 일하는 건 아니구 그냥 일반 은행이어서 그런거 같애!! 그냥 일정 실적만 채우면 되는데다가 상품 가입한 거 유지만 해도 돈이 나오고 그러더라고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
11:07 l 조회 4
하닉한테 월급 역전됐다 ㅅㅅㅅ
11:07 l 조회 6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
11:06 l 조회 5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3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
11:06 l 조회 6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2
11:06 l 조회 6
주식이라는게
11:06 l 조회 12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4
11:06 l 조회 11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6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1:06 l 조회 12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12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7
일본 축구 개잘하네4
11:05 l 조회 10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13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5
홍명보 개같다
11:05 l 조회 11
괜찮다 !!! 걱정말자 !!!
11:05 l 조회 8
삼성 계약학과5
11:03 l 조회 26
알바하는데 단골아저씨가 갈수록 친한척하고2
11:0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