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두산 삼성 T1 이성 사랑방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심지어 난 여초과(항공과) 나왔고 대쉬도 다 맘에 안드는애들만 쳐내다보니 (소개, 미팅 몇번했는데 별로였음) 어느덧 25인데ㅠㅜㅜ 그냥 그때 맘에 썩 안들어도 막 만나볼걸 이생각 듦 남들 다 20대초때 겪었을 이별, 성경험, 풋풋함 못겪어본거 넘 싫음 쪽팔리고 ...나만 이렇냐 솔직히 남자관심없는애들은 댓글 안 달아줬음 좋겠음 ..또 남미새 아니냐고 할까바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에이 지금도 늦지 않았어!!
나도 지금 사귀는 남자친구 내가 첫 여자친구라고 핬음 남친도 25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모쏠은 아니고 거의 모쏠...인데 (새내기때 그렇게 안좋아하던 애랑 1년정도 사귄게 끝) 그생각 요즘 많이함 그냥 누가 나 좋아하면 웬만하면 받아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첫 연애하고 나서 너무 귀찮고 그때는 대학생활 하면서 친구들이랑 노는게 더 재밌어서 맨날 바쁘다는 핑계로 연애 안했는데 솔직히 바빠도 하려면 다 할 수 있었어... 이제와서 연애할때 서툰 모습 보이면 너무 쪽팔릴것 같아ㅠㅠㅠㅠㅠ그런 짓은 다 20초에 했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그게 젤 큼 .. 상대방은 다 이미 겪어본 거랑 귀찮을텐데 나는 또 섭섭할거고 ..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어릴때만 해볼수있는 풋풋한 연애 못해본건 아쉽고 해볼걸 그랬나 후회되긴하는데 쪽팔린건 아니지않아? 아 나이들어서 어설픈 모습 보이는거 때문이면 이해된다... 그렇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어설픈게 크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경험은 이득 아님? 맘에 안들었던 애들이라도 걍 함 해볼걸 이 생각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먼가
나이드니까 좀 민망하긴하더라.. 당얀히 친구들도 해본줄 알고 당연하듯이 얘기해서 ㅋㅋㅋㅋㅋㅋ머라 말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다른건 몰라도 저건 잘한거임
니가 지금 해보고싶은건 그럴수있지 원하는 사람이랑 잘 골라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 오히려 남자들은 좋아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 나랑 똑같다 나도 항공과 졸업했는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지...? 동기들이랑 얘기할때 다들 이쁘장해서 그런가 경험 없는애들이 없더라고... 나혼자 민망할때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거의 연애로 칠 수 없는 짧은 연애가 다고 이십대 중반인데 중간에 나 좋다는 애랑 관심갖는 사람들 쳐낸게 아 그러지 말걸 싶다가도 나같은 성격이면 다시 돌아가도 그러고 잇을거 같음 ㅜㅜ 지금도 누가 나한테 관심보이면 부담스러울거 같고 걍 내가 먼저 좋아해야하나바 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말.. 근데 나도 어지간히 눈높나봄 ㅋㅋㅋ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게..근데 또 내나이 25에 처음 제대로 된 연애하는데 그냥저냥인 남자면 싫을거 같앜ㅋㅋㅋㅋ 노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20후반에 첫 연애 해보니까 무엇보다 어릴때 찌질하고 궁상맞은 이별을 못 해본게 제일 크다고 생각했음
남들은 고딩~20초에 하고 성숙해진걸 뒤늦게 하려니 어디다 하소연도 못 하고 전애인한테도 미안하고 그랬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미래인가? 그냥 갑자기 새벽에 우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실 나도 짧게 만나고 헤어져서 사실상 모쏠이나 다름 없지만 한번쯤 경험해보는건 필요하긴 한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
21:19 l 조회 1
스토리 공유 이거 어케해?
21:18 l 조회 2
08이 나보고 애기라하네..
21:18 l 조회 5
시비 건 당사자보다 시비 걸려서 개난동 피운 애가 더 이미지 깍임
21:18 l 조회 2
체험형 인턴 외로움
21:18 l 조회 8
우리 부장님이랑은 일 얘기 잘 안함
21:18 l 조회 4
왜 대전은 신기하게 대전역 이쪽이 구도심인거야?
21:18 l 조회 7
혈육 머리가 똑똑한건가?..
21:17 l 조회 13
체지방량 엄청 많은데 유산소 추천해줭
21:17 l 조회 6
매년 여름이 이랬으면 좋겠다
21:17 l 조회 8
이 가방 너무 예쁜데 어디껄까? 도와줘 ㅠㅠ
21:17 l 조회 27
아빠한테 그래놀라 사줬는데3
21:16 l 조회 11
쿠팡이츠 배달 하는 익들 있어?
21:16 l 조회 5
무슨 톤 같음?3
21:15 l 조회 27
인티는 왜 이리 마른 사람한테 열폭하는 애들이 많지
21:15 l 조회 11
생일선물 브랜드 바디워시 vs 배민쿠폰7
21:15 l 조회 15
특정 몸무게가 읶는데 그 몸무게 마이너스면 힘이안나2
21:15 l 조회 6
막내같다는건 욕 느낌은 아니지?7
21:15 l 조회 27
지금 불닭을 참으면 살이 빠지겠지1
21:14 l 조회 21
남자들아 안 사귀는 여자를 사랑할 수 있어?
21:1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