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닭가슴살 사서 먹었었거든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내 입에서 닭이 태어나는줄 알았다니깐 트레이너도 절레절레 하던 기억이
지금 다시 하라하면 못햐 맛있는 닭가슴살이 을매나 맘ㅎ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생닭가슴살 사서 먹었었거든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내 입에서 닭이 태어나는줄 알았다니깐 트레이너도 절레절레 하던 기억이 지금 다시 하라하면 못햐 맛있는 닭가슴살이 을매나 맘ㅎ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