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쌍수 안했고 성형 일절 안했는데 회사 동기가 나 절개자국 심하다 그래서 그게 뭔데? 하니까 성형한거 흉터라 그러더라… 그래서 나 쌍수 안했는데? 하니까 웃고 감… 돈들인걸로 보이나? 돈굳었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나 쌍수 안했고 성형 일절 안했는데 회사 동기가 나 절개자국 심하다 그래서 그게 뭔데? 하니까 성형한거 흉터라 그러더라… 그래서 나 쌍수 안했는데? 하니까 웃고 감… 돈들인걸로 보이나? 돈굳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