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까지 퇴근하고 5시 퇴근인데 매번 9시 넘어서 옴.. 그기고 5시 되면 칼같이 퇴근하고ㅋㅋ.. 우리 부서에 둘 밖에 없어서 더 그런듯 싶은데 그럼 나 일찍 출근하는 이유가 뭔가 싶고 겁나 현타옴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8시까지 퇴근하고 5시 퇴근인데 매번 9시 넘어서 옴.. 그기고 5시 되면 칼같이 퇴근하고ㅋㅋ.. 우리 부서에 둘 밖에 없어서 더 그런듯 싶은데 그럼 나 일찍 출근하는 이유가 뭔가 싶고 겁나 현타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