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0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6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8시까지 퇴근하고 5시 퇴근인데 매번 9시 넘어서 옴.. 그기고 5시 되면 칼같이 퇴근하고ㅋㅋ.. 우리 부서에 둘 밖에 없어서 더 그런듯 싶은데 그럼 나 일찍 출근하는 이유가 뭔가 싶고 겁나 현타옴
대표 사진
익인1
근태관리를 아무도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 부서는 근태관리 하는데 우리 부서는 두 명 밖에 없어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 얘기할 분 없어? 저희 근태 기록 한번만 확인해달라고.. 계속 출근 안찍는데 아무도 의심안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번 얘기해봐야겠어,,,ㅠㅠㅠㅠ 진짜 너뮤 현타옴 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퇴근 기록 안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퇴근은 찍는데 그래서 이 분은 출근은 안찍고 퇴근만 찍더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사팀에서도 관리할텐데, 어차피 말 안해도 누적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도,,나랑 완전 똑같읒 상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일부로 출근 안 찍는거같은데 인사팀에 얘기해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그런 직원 한명있어 8시 30분 출근인데 혼자 9시 다 돼서 옴 예전엔 늦는다고 카톡이라도 보냈는데 요샌 걍 당당함ㅋㅋ
상사도 한소리하고 사장까지 몇번 출근시간 지키라고했는데 며칠만 빨리오다가 다시 원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상황 너무 똑같다 나랑...ㅋㅋㅋ 전에는 늦는다고 카톡이라도 했는데 이젠 걍 당당하고 퇴근할 때도 한 번씩 일찍 나감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태관리 안하는것도 우리회사랑 똑같은게 다른 직원들은 이젠 포기해서 말 안하고 사장은 점심시간쯤 되면 출근해서 근태 신경 안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과장도 그래 난 맨날 45분에 오는데 과장은 9시 15분에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각은 솔직히 의지문제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나이테스트 진행중
15:06 l 조회 1
신입으로 들어가면 텃세 다 있어?
15:06 l 조회 1
삼전 곧있으면 평단 오겠다
15:06 l 조회 1
난 하닉 떨어질줄 알았어
15:06 l 조회 1
헤어지기싫어서 상대 집 찾아가본적있어?
15:06 l 조회 1
근데 연락은 안보면서 스토리는 잔뜩 올리는건 뭔 심리임
15:06 l 조회 1
나 집에 수박 1통 썰어놨다
15:06 l 조회 7
하이닉스 더 떨어지면 사야지..
15:06 l 조회 5
오늘 아빠 쓰러졌다는데 1
15:05 l 조회 11
왜 그쪽세력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사람들 다 죽지
15:05 l 조회 4
청년도약 이랑 청미적
15:05 l 조회 6
약속시간 맨날 늦는애들은 가정교육 덜받은거임?
15:05 l 조회 4
회사 팀원들이랑 친해져서 좋을거 없구나..ㅋㅋㅋㅋ 친해지니까 오히려2
15:05 l 조회 14
원래 서킷 풀리면 올라감?3
15:05 l 조회 28
우리회사에 한분때문에 나머지가 다 힘들거든
15:05 l 조회 8
팀장이 일을안해
15:05 l 조회 3
목이나 어깨 마사지기 있는 익들아 효과있어??
15:05 l 조회 4
폰수익 천만원 없어졌네2
15:05 l 조회 19
뭔가 예전의 익잡 느낌? 그립다 5
15:05 l 조회 17
인티에서 ㅂㄹ라는옷 사봤는데 실물 괜찮은데 내눈이삔건가
15:0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