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0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실적으로 인정받으니, 대표님부터 나를 대하는게 달라..


- 감기때메 몇주 고생했는데 프로젝트 다 멈추고 쉬운일만 하고 몸관리하래.

- 상사랑 나랑 다툼있었는데 웃으면서 나를 감싸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농담따먹기가능...

- 신입들도 나를 우러러봄... 고작 한명이지만,, 존경받는 선배가 됨(6개월차)

- 일체 나한테는 태클 불가,, 

대표 사진
익인1
몇년차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쪽 업무는 총 1년 조금 넘었어!

사실 총 이직 수 비해 경력은 짧은데,,
그만큼 퇴사한 이유가 있었고 많은걸배워서
너무 단단해져서 더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밀고나가다보니

인정받게되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 잘하고 인정 받으면 진짜 편해지긴하더라ㅋㅋㅋㅋ내가 뭘하려고 하면 다 타당한 이유가 있다고 신뢰해주는 분위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부분 내 뜻대로 진행을 할 수 있어서 업무나 일정 거의 나한테 맞춰서 컨트롤 가능해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그냥... 뭔가 나를 신뢰하는게 다들 보여서... 먼가 자꾸 하고 싶은데 초반부터 열정을 다 쏟아서ㅋㅋㅋㅋ 뭔가 더 보여주고싶어도 ㅋㅋ인정ㅋㅋㅋㅋㅋ 내가 사장된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로 내가 사장된 기분 들어서 가끔 솔직히 짜증날때도 있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난주에도 동료들한테 나랑 일하면 일정이랑 업무 공유 잘되고 항상 잘 정리해서 소통해줘서 같이 일할때 스트레스 받는 일 없다고 직접 들어서 티는 안 냈지만 매우 뿌듯했어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동안 이직을 5번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동안은 아니구! 총 근무기간 (이직하면서 쌓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멋있다 나도 .. 그런 사람 되고 싶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1 02는 싸이월드 세대도 아닌데
21:35 l 조회 1
생리 전주에 힘 안나는거 정상이야?
21:35 l 조회 1
내 알파벳은 내려가는데 고고하게 오르는 코카콜라...
21:35 l 조회 1
쌍수비용 300넘어?
21:35 l 조회 1
초록글보고 나도 말해보는데
21:35 l 조회 1
캐나다 서부여행 5박 8일 패키지 470만원 많이 비싼편이지
21:34 l 조회 3
하 다들 결혼할 나이라니 현타옴2
21:34 l 조회 8
오빠나 남동생 있는 익들 다들 남자형제랑 엄마 서로 사이 좋아?? 1
21:34 l 조회 6
플라이밀 요거트 어때?
21:34 l 조회 3
카톡에 새로운 친추 떴는데 누굴까? ㅜㅜㅜㅜㅡ1
21:33 l 조회 8
엘베 저멀리서 잡아줬는데 암말없이 힐끔 쳐다보는거1
21:33 l 조회 6
29일 이후부터 월드컵 중계 끊길 수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
21:33 l 조회 9
우리 자매 둘다 정상은 아니지? 1
21:33 l 조회 16
공시 저거 글 보니까 생각나는게1
21:33 l 조회 11
쉬고있는 30대 초반들 있니3
21:33 l 조회 17
남친 생일 선물로 베이프 반팔 어때...?1
21:33 l 조회 2
새폰 산 익들아 너네들은 이전기기 설정 그대로 복사해?7
21:33 l 조회 8
투썸 금귤생 먹어본사람 맛잇서?3
21:33 l 조회 11
삼전닉스 주가그래프 만약에 이렇게되면1
21:32 l 조회 30
야 진짜 삼재맞나 어깨빠지고 열나고
21:3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