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0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잡담] 후쿠오카 가본사람? 버스투어 이거 추천점 ㅠㅠㅠ | 인스티즈

[잡담] 후쿠오카 가본사람? 버스투어 이거 추천점 ㅠㅠㅠ | 인스티즈

1번   






[잡담] 후쿠오카 가본사람? 버스투어 이거 추천점 ㅠㅠㅠ | 인스티즈


2번



가격은 비슷하고 2박3일중 하루만 버스투어가능해서  2번 유후인 그거했는데 1번 소금푸딩 이런것도 괜찬아보여서


혹시 한사람중에 어느거추천해?

대표 사진
익인1
2번!
나 딱 저 일정대로 3월말에 다녀왔는데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번 다녀왔었는데 재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번 2번 코스 다 가봤는데 2번 코스가 더 다채로움 참고로 1번은 오전에만 이토시마 갔다오는 반나절 투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1번 뭔가 바닷가가 너무예뻐서 계속 끌리더라구!!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나절좋다 ㅠㅠㅠ있네 아근데 유후인 저것도 반나절은 못간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번 반나절 투어는 딱 소금푸딩 먹는 공방이랑 사쿠라이 바닷가, 팜비치만 볼 수 있는데 이거 보면 다 보는거구 오전 일정 가면 1시에 하카타역 내려줘서 일정 여유로움! 나는 2번 하루, 1번 오전 했었어 바닷가 진짜 좋긴 했어 근데 하루만 투어 본다면 2번이 근교 꼭 봐야하는 유후인이 있고 볼거리가 더 다양해서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담날 금요일 출발해서 토욜 저거투어하고 일욜 일찍가서 아쉽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번 코스 괜찮아! 혹시 아직 여행사 안골랐으면 인디고 트래블 추천해!! 가서 사진도 다 찍어주고 주변 맛집, 필수 코스 다 알려줘서 좋더라구 ㅎㅎ 일단 가이드님이 정말정말 친절하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번 코스로 인디고 트래블에서 찾우면 되는고야?? 마이리얼트립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마이리얼트립은 안가봐서 모르겠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그냥 예정대로 2번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아 어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주에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버스 투어 어땠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았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10월초에 2박3일로 갈건데 하루 버스투어 고민중이라 ㅠ 어떤 점이 좋았을까? 일정 빠듯하진 않았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빠듯하진않았구 유후인 긴 투어로가 볼게많고 ㄱㅊ아! 또가면 이번에 해변쪽 버스투어하려구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투어사 어디로 했어?? 부모님 모시고 가는데 추천해줄 수 있을까🥹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후인길게면 하루하루추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4살 모솔 초조해진다
18:47 l 조회 2
00~02들아 친구 몇명임?
18:47 l 조회 1
악기는 진짜 어릴 때 배워야 하는 듯
18:47 l 조회 3
난왜 지압슬리퍼 신으면 종아리가 더 굵어지지
18:46 l 조회 2
하 엄마 짜증 왤케 많지
18:46 l 조회 3
사씨성 이름 사랑해 어때?5
18:46 l 조회 13
ㄹㅋㅋㅋㅋㅋ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비 오천원이네
18:45 l 조회 8
사수가 나 싫어하는 것 같으면 어떡함?3
18:45 l 조회 14
비 오는 곳 있어?
18:4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우대사항 진심 꼴값 오지네ㅋㅋ 1
18:45 l 조회 35
심심한 인프제 궁물 받아요
18:45 l 조회 5
근데 아이폰 전면 카메라로 눈?찍으면 1
18:44 l 조회 9
결혼 안 할거라던 사람들 연애하면 생각 바뀐다는거 진짜야?3
18:44 l 조회 22
나 정도면 마운자로 맞는거 합리적인 선택이겠지?
18:44 l 조회 12
직장경험 많은 익들아 ㅠㅠㅠ도와줘…2
18:44 l 조회 13
왜케 중요공지가 다같이 공유가 안되지
18:44 l 조회 11
엽떡 기본당면 진리인데 나만 좋아함 ㅠㅠ
18:44 l 조회 4
러브버그 시즌인가
18:44 l 조회 4
저녁메뉴 골라주라 제발,,
18:44 l 조회 6
4-5년 째 연애 공백기 있는 사람 나야 나
18:4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