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팀팬인데 중학교때부터 친구가 다노여서 이번 연휴에 같이 사직 보러가기로 했거든!!근데 진짜 10년만에 보는 친구라 꼭 티켓팅 성공하고 싶은데ㅠㅠ혹시 사직 자리 어디 노리는게 제일 안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