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 살때는 무조건 맛있는거 찾고 영양이든 뭐든 고기 위주로 먹었는데 ....
자취음식도....요리 좋아하고 잘하는 사람이나 잘 만들어먹지,,,,,,,
나같은 굼뱅이는 저녁 대충 떼우고 풀도 사놔도 한두번 먹고 다 썩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이 해준 채소요리가 간절해.........................................................
그래서 출근해서 점심에 풀 찾아 다니고 내가 못해먹는거 찾아다니고 샐러드 먹고 그럼ㅋㅋㅋㅋㅋㅠ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