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빠들은 진짜 승요만 될 수 있다면 폴대에 걸릴 수 있어? 라고 물어보는데
너흰 가능 하니
나 고소공포증 있긴 한데 우리팀이 이길 수 있다면 좀 낮게 걸어줬으면 좋겠다고 했더니
에이ㅋㅋㅋ과장이 심하다ㅋㅋㅋ 라고 답장옴
그...과장이 아니라 진심인데...
얘랑 직관가면 전승중이라 우리팀으로 살살 꼬시고 있거든 팬되면 일단 얘부터 걸고 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야빠들은 진짜 승요만 될 수 있다면 폴대에 걸릴 수 있어? 라고 물어보는데 너흰 가능 하니 나 고소공포증 있긴 한데 우리팀이 이길 수 있다면 좀 낮게 걸어줬으면 좋겠다고 했더니 에이ㅋㅋㅋ과장이 심하다ㅋㅋㅋ 라고 답장옴 그...과장이 아니라 진심인데... 얘랑 직관가면 전승중이라 우리팀으로 살살 꼬시고 있거든 팬되면 일단 얘부터 걸고 싶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