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그렇게 친한친구도 아님..반년에 한 번 만나서 술먹는? 근데 내가 이번에 대학다니면서 첫자취하는데 스토리 답장부터 맨날 자취방 놀러가겠다, 재워달라고 몇번이나 말하던 애인데...최근에 저렇게 톡옴 ㅋㅋㅋ 마지먹엔 어이가 옶어서 답장안했는데 시험기간이라 내가 예민한건가? 왜 재워주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거지?...예약펑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막 그렇게 친한친구도 아님..반년에 한 번 만나서 술먹는? 근데 내가 이번에 대학다니면서 첫자취하는데 스토리 답장부터 맨날 자취방 놀러가겠다, 재워달라고 몇번이나 말하던 애인데...최근에 저렇게 톡옴 ㅋㅋㅋ 마지먹엔 어이가 옶어서 답장안했는데 시험기간이라 내가 예민한건가? 왜 재워주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거지?...예약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