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1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원래 서로 칼답이였는데 내가 너무 연락 빨리본다고 지금 힘들다는데 나중에 힘든거 끝나면 돌아오겠지 했는데 그렇게 기대만 하면 또 부담이라고 뭐 어떡해야하냐
대표 사진
둥이1
칼답해서 힘들다는건 무슨 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는 조금 쉬고 싶은데 너무 칼답하니까 자기도 칼답해야 될거 같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마음의 병이 많이 있나본데?? 본인도 말하면서 말도안되는 소리라는거 알고있을껄 그냥 안깨지게 잘 다루는수밖에 없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에 5일넘게 잘 못잤어 할아버지 병원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뭐야 너가 재촉한단 말은 없었잖아.. 재촉을 왜해 그상황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답을 늦게하라는 소리야?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상대도 원래 칼답 했는데 내가 요즘 안해서 재촉하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몸이든 정신이든 힘들때 연락이 짐 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건데 쉬라고 냅두거나 쉬고 온다고 전하지도 못해서 바보들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니가 재촉을 함+ 요새 간병으로 바빠서 답장이 힘들었음 2개가 겹쳐서 그렇게 말한 것 같은데
쓰니가 칼답을 해서 힘들다는것도 돌려서 말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 힘든데 칼답하라 재촉하면 개짜증나는거 당연한거아님?ㅋㅋㅋ식었다기보다 질리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제 돌아와서 지금은 쉬는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쉬는게 어떻다구ㅜ 댓보니 할아버지 병원때문에 5일넘게 잠도 제대로 못잔 사람한테 지금껏 칼답했으니 왜 안하냐 재촉한 이상한 사람인데 사과할 생각은 안들어? 식은건가 고민하는게 맞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거기서도 계속 핸드폰이랑 릴스만 봤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그게 어떻다구ㅋㅋㅋ 병원에서 폰본게 니 행동 정당화시키는 근거가 되진 않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엄청 바쁘거나 정신 없으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였으니까 좀 서운한거지 나한테 질문도 아예 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제 집에 돌아왔고 집에서 쉬는중이라 흠 더 기다려봐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고 병원에 있을때 할거 없어서 계혹 핸드폰했어,, 패드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건 어떻게 안거야? 그 말대로면 5일동안 잠을 못잘 이유가 없잖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간이침대가 불편하고 간호사분들이 계속 돌아다니셔서 4인실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핸드폰이랑 패드한건 어떻게 알았는지 물어본거였어 꼭 쓰니가 바로 옆에서 본 것처럼 이야기하니까.. 거기에서 뭐 했는지 일일히 지켜보고 있는게 아니잖아 진료를 했나 간호사가 왔다갔는지 부축을 해드렸는지 하다못해 같이 대화를 하셨는지 뭐 그런거.. 물론 쓰니 애인 할아버지가 어떤 상태신지 나는 머르지만..! 거기에 쓰니가 말한대로 잠도 제대로 못자면 멍~할걸
나도 할머니 간병했던 입장인데 그거 생각보다 힘들어.. 힘든와중에, 심지어 가족이 아파서 그런건데 칼답해달라고 서운하다하면 이런것도 이해 못해주나 관계 다시 생각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니야 진짜 그냥 검사만 하시러 가신거고,, 할아버지 정정하셔 그리고 애인이 뭐하는지 아는 이유는 뭐하냐고 물어볼때마다 유투브 본다 게임한다 릴스본다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음.. 뭐 내가 쓰니 상황을 정확히 아는건 아니니까.. 그럼 조직검사 같은거 받고 이제 퇴원 하신거야?
만약 쓰니가 말한대로 애인이 식은거면 이제 걔는 힘들다던가 하는 변명할 거리도 없는거잖아? 지금은 몸좀 쉬게 냅두고 나중에 다시 이야기 해봐 답장 텀 관련해서도 조율해보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어짜피 또 할아버지 수술 하시러 가야해서 걱정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수술하면 어쩌피 내가 위에서 말한것처럼 챙겨드려야 할 일 생길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혼자 가는건 아니고 가족들 3명이랑 가는거라 잘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게 너가 부담이면 걍 연락하지말자해 왜 힘든걸 너한테 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차피 단답한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재촉하지마 ㅜ
보니까 마음 여유도 없는 것 같은데
그냥 냅둬봐 한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마음의 여유가 없나봄. 릴스 보는거보다 카톡답장하는게 에너지가 더 많이드는 일이잖아 ㅠㅠ나도 마음에 여유없으묜 답장하는게 피곤하긴해 ㅠ 넘 힘들어서 자기가 폰보고 노는건 괜찮지만 대화는 하기싫나봄. 너는 이런경헌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 질문 안하는것도 비슷한 의미겠지? 그냥 단답식으로만 와서 기다려주는건 괜찮은데 최근에 싸워서 더 불안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ㅇㅇ일단 5일 잠못잤으면 제정신 아닐걸 ㅠㅠ 가벼운 대화는 가능해도 막 딥한 대화는 어려울거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왤케 징징대는거임...애인 불쌍해 식었어도 너가 원인제공한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3:31 l 조회 2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
3:24 l 조회 1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1
3:19 l 조회 23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16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44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1
2:13 l 조회 35
썸 어떻게 끊어내지 3
1:52 l 조회 44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4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1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11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2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69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89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92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6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12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4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107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195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