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거 연석 예매해주다가 오류표로 응지석 좋은 1자리 잡았었는데 고민하다가 당일까지 와버렸어
연고지 팀 응원석인데 가도 재밌으려나?? 가면 응원 열심히 할거야!! 가게 된다면 우리팀 응원복이랑 응원배트 들고갈지도 고민이네
타팀 직관 해본 파니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동생 거 연석 예매해주다가 오류표로 응지석 좋은 1자리 잡았었는데 고민하다가 당일까지 와버렸어 연고지 팀 응원석인데 가도 재밌으려나?? 가면 응원 열심히 할거야!! 가게 된다면 우리팀 응원복이랑 응원배트 들고갈지도 고민이네 타팀 직관 해본 파니 있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