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2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자리는 어디든 괜찮아요
대표 사진
무지1
무지야 바로 밑 글에 양도글 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은 투수고 타자고 심판이고 개난리를 쳐버리네1
06.27 20:15 l 조회 40
투수들 다 돌아오면
06.27 20:15 l 조회 25
어제오늘 개못해서 개빡치는데
06.27 20:14 l 조회 32
진짜 택도없는 비판 치워라 내눈앞에서
06.27 20:14 l 조회 23
근데단체로뭐가문제냐 3
06.27 20:14 l 조회 93
오늘경기 너무 상처네요… 순수 실력+오심+잠실 1
06.27 20:13 l 조회 63
1루코치는 아웃인거 못봤나....1
06.27 20:13 l 조회 120
내일은 이겨라...
06.27 20:13 l 조회 7
이범호 ㄹㅇ 항의 안하지않냐 저번부터 느낀건데38
06.27 20:13 l 조회 302
됐다 걍...
06.27 20:13 l 조회 16
복수하자1
06.27 20:13 l 조회 44
아 나 일부러 안보고있는데 오심 터진게 우리야?11
06.27 20:12 l 조회 267
내일은 이겨
06.27 20:12 l 조회 10
저번주 토요일부터 왜이렇게 힘드냐
06.27 20:11 l 조회 11
하 진짜 너무 너무 못함...1
06.27 20:11 l 조회 42
영탁이 안쓴게 9
06.27 20:11 l 조회 122
아까 박재현 타석에 비판 써도 되는 상황은1
06.27 20:11 l 조회 91
오심 진짜 어쩔거임 보상해라
06.27 20:10 l 조회 26
우리가 진짴ㅋㅋㅋㅋㅋㅋ 비판을 걍 개못쓰네7
06.27 20:10 l 조회 146
(무지들 소리 지르는 방) 31
06.27 20:10 l 조회 103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