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는건 도대체 무슨 서고관이야?
상대방이 숨겼으면 이해 가는데
왜 상대방이 연애하는 중인걸 알면서 그러는거야..? 그러다가 상대방이 헤어지고 나랑 사귀어도 별로고
차라리 짧게 그러는건 이해라고 가는데 오랫동안 그러는건 도대체 멀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그러는건 도대체 무슨 서고관이야? 상대방이 숨겼으면 이해 가는데 왜 상대방이 연애하는 중인걸 알면서 그러는거야..? 그러다가 상대방이 헤어지고 나랑 사귀어도 별로고 차라리 짧게 그러는건 이해라고 가는데 오랫동안 그러는건 도대체 멀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