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롭고 이상한 관계인 거 알지만 헤어지고 나서도 거의 매일매일 연락하면서 서로 애정표현 하고 그랬는데..ㅋㅋㅋ
이젠 상대가 정말 마음을 정리하기로 마음 먹었나봐
일부러 정리하려고 그러는건지 정말 마음이 식어버린 건지 모르겠지만 연락할 때 변한 게 느껴질 때 너무 속상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해롭고 이상한 관계인 거 알지만 헤어지고 나서도 거의 매일매일 연락하면서 서로 애정표현 하고 그랬는데..ㅋㅋㅋ 이젠 상대가 정말 마음을 정리하기로 마음 먹었나봐 일부러 정리하려고 그러는건지 정말 마음이 식어버린 건지 모르겠지만 연락할 때 변한 게 느껴질 때 너무 속상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