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2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롯데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정민성 대체선발 콜업할수도.. 민성이는 퓨처스에서도 성적 엄청 괜찮던데 탈삼진 1위 퀄스 두번..
대표 사진
라온1
주혁이는 좀 어때 ? 주혁코인 기대해봐도 되나..저번에 봤을땐 ㄱㅊ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스캠때도 첫 경기만 괜찮고 그다음부턴 털려서 ㅠ 좀 걸릴 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어머 나 기대해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오 퓨쳐스에서 퀄스면 진짜 잘했나본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오 민성아 드디어 준비된거가 난 니 탈삼진 능력이 너무 보고싶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삼라.지켜보고 있다 3
16:59 l 조회 70
내 얼굴만 보면 웃으시는데 내가 웃기게 생긴 것 같다. 그래서 나도 감독님만 보면 웃음이 나와 좋다 9
16:40 l 조회 369
울 깔뚱 드디어 쉬는구나
16:40 l 조회 13
미노유니폼 파란색이어도 예쁘겠다 4
16:12 l 조회 113
OnAir 💙🦁 260627 vs KT 경기 달글 🦁💙 -어우 세상에 오늘 날씨 왜 이렇게 더워? 비도 안 오는.. 116
16:10 l 조회 1399
장터 혹시 현준이 41번 유니폼 살 라온이 있낭?! 20
15:50 l 조회 935 l 추천 1
남은 경기들 크게 많이 이겨야하는게 1
15:49 l 조회 118
백쇼 찬승 첫만남 다시 봐줘야 돼.... 1
15:47 l 조회 99
깔뚱이는 ㄹㅇ 삼튜브를 이모쯤으로 생각하는 거 같음 4
15:37 l 조회 205
사촌 동생 이름이 김현준임
15:32 l 조회 33
찬승아 1년 반 동안 수고했어 ㅠㅠㅠㅠㅠ
15:21 l 조회 67
아 상준이도 홈런 쳐줬음 좋겠네~ 2
15:19 l 조회 132
깔뚱이 휴식 한번 필요하다 생각했어서
15:16 l 조회 38
자욱이 괜찮대 ㅜㅜ 2
15:12 l 조회 199 l 추천 2
깔뚱이 여름방학 잘 보내고 오걸아 1
15:12 l 조회 59 l 추천 2
야구장에 출근한 배찬승은 "잘 쉬고 올게요!"라며 씩씩하게 인사를 남겼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였다 8
15:11 l 조회 264 l 추천 5
그럼 찬승이는 1
15:10 l 조회 90 l 추천 1
찬승이 진짜 지금까지 버틴 게 대단함...
15:09 l 조회 105 l 추천 1
찬승이 어깨 염증이래 13
15:03 l 조회 1904 l 추천 1
데뷔 후 첫 말소라니 기특깔뚱
14:57 l 조회 4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