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유니폼 마킹은 다 자수마킹이야??이벤트성 유니폼도 자수마킹인가?아니면 기본 유니폼들은 자수마킹, 이벤트성 유니폼은 열마킹인가?혹시 아는 신판?? 그냥,,, 문득 갑자기 궁금해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