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3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전애인 없고 전썸남도 없음
근데 중학교 동창회 가는게 싫대
신경써야 할 남자 많아지는게 싫대
나 공대출신이라 무리로 친한 남자인친구들 열댓명 있는데
평소에 연락도 거의 안하고 1년에 한번 볼까말까거든?
근데 뭘 또 중학교 동창까지 만나냐면서
대학교사람도 이해 많이 한거라고
중학교 동창회는 절대 싫고 가지말래 ...
하 이걸 어떻게 해야하냐
난 오랜만에 애들 보고싶고 안부묻고 그러고 싶거든?
여자애들도 단체로 모이니까
그래도 걍 안가는게 맞니? 가면 헤어지는 방법밖에 없을듯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참고로 나 술자리에서 남자 사귄적 단 한번도 없고
평소에 술도 잘 안마시고
여자인친구 8번만나면 남자인친구 1번 만나는거야
심지어 남자친구 사귄지 150일 됐는데 남자인친구들 한번도 안만남 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 싫다면 안가는게맞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참고로 나 술자리에서 남자 사귄적 단 한번도 없고
평소에 술도 잘 안마시고
여자인친구 8번만나면 남자인친구 1번 만나는거야
심지어 남자친구 사귄지 150일 됐는데 남자인친구들 한번도 안만남 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개에바인데 나라면 헤어질듯 동창회도 못가면 어딜 가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 의견은 평소에 연락도 잘 안하던 인연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냐 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성격 개이상한듯 얼른 정리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싫다하는데 어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동창들 중 사겼던애가 있으면 싫어하는거 이해 가능
근데 그런것도 없는데 그걸 막아? 진심으로 에바야 쓸데없는 친목모임 나가는것도 아니고 중학교 동창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동창회가 쓸데없는 친목모임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동창회까지 못가게해; 왤케 집착쩔고 자신감도 없어? 걍 헤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동창회가 뭐라고 생각하든말든; 지 생각만 맞고 지 기준만 맞고 지맘대로 휘두르려고 하는게 불쾌한데..
그러는 본인이야말로 고작 150일만난 남자친구따위 헤어지면 아무것도 아닌사람아니야? 왜저러는지 모르겠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진짜 답답하다
지금 애인은 여사친이 거의 없음
그리고 대학교친구들 열댓명이랑 술먹고 만나는건 상관없대 거기까지는 이해한대
그 이상이 싫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게 뭐가 그 이상이라는건지; 대학교친구들 열댓명이랑 술먹고 만나는거나 이거나 그게그거아니야?
이해도 안되고 납득도 안되고 걍 고집부리고 떼쓰는걸로밖에 안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애인이 싫다면 뭐….
근데 난 이런거까지 터치하면 걍 그사람 안만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학생때 친한 무리 만나는건 상관없는데 술도 가능한데
중학교 동창회는 이해를 못하겠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하지 말란게 저기서 그치지 않을 듯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라면 안 갈 것 같으

이게 이런 면에서 안 맞으면 계속 싸우더라ㅠ
한 쪽이 이해 안 되는 걸 그냥 참아야만 해결되는 문제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서로 간다vs가지말아라 니까
중간에 타협해서
술적당히 마시고, 연락 30시간마다 하고, 11시 전에 집 가기
이렇게 하면 이해를 하는데
아예 가는게 싫다니까 이해가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흠.... 나도 안보내주는거 싫긴한데 상대방 불안도 조금은 이해가 가니까 구럼 그냥 1-2시간 얼굴만 비추고 오는걸로 하면 안되나? 밤늦게까지 술마시고 이런거말고
대신 남친있는거 무조건 티 팍팍내고 오겠다고 타협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ㅠㅠ
거기서 만난 애가 디엠오고 이러면 어떡하냐고
그런거 신경쓰는게 싫대 ㅜ
진심 너무 오징어지킴이라 말이 안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하......... 아니 왜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과하게 저러는거지
그러면 쓰니둥이가 알아서 철벽 다 잘 치고 그래도 저러면 내가 차단하겠다 이렇게 말해봐... 아니 근데 나 저런타입 너무... 답답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운함 얘기했다가 헤어짐... 1
10:34 l 조회 12
모은돈 없는 애인 관련 4
10:30 l 조회 13
저녁약속 의미가 있나 현타오네 ㅜㅜ
10:29 l 조회 9
연애 두번해봤는데 둘 다 차임...ㅜㅜ 1
10:21 l 조회 37
여자가 좋아하는 찐따남<<< 진짜 찐따 좋아하는거임?3
10:18 l 조회 21
본인표출나무 사귀었을때 초반의 카톡을 기대하면 안되나 2
10:13 l 조회 33
근데 여자들 막 안좋아해도 만나는 경우 많아?4
10:13 l 조회 36
결혼 회사에 청첩장 돌려야되는데 이게뭐라고 긴장돼
10:10 l 조회 14
소개받은 사람이 해외여행 간다는데,13
10:08 l 조회 47
이별 인스타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는 거
10:04 l 조회 11
안정형 인기 없다는 글 어느정도 이해는 감2
10:03 l 조회 81
이별 노컨택 할 건데 인스타 프사가 걔가 준 선물이거든 지금 내릴까 말까?
9:59 l 조회 16
보통 결혼얘기 하면서 서로 재산공개할때7
9:51 l 조회 52
만나기로한 날만 되면 졸려 라고 말하는 썸남2
9:51 l 조회 28
잡도리 계속 하면 질리겠지 상대도2
9:45 l 조회 39
전애인 근황 알게됐는데5
9:41 l 조회 84
회피형이랑 잘해보고 싶은 애들아 이거 봐봐
9:35 l 조회 77
진짜 짜증나1
9:33 l 조회 20
여유가 정말 없는 남자 만난 적 있어? 2
9:29 l 조회 48
원수도 뜯어말릴 연앤데 헤어지니까 우울해1
9:2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