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3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혹시 직장생활 6년차 좀 넘어가면
신규때 좀 공감이 안가? 
내가 신규로 사내연애 시작했는데 들키게되면 여러입방아에 오르락내리락할게 너무너무 무섭다 ~ 이런식으로 내가 말했는데 이해는 해주는데.. 너무 과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고도 생각하더라
이사람은 생각보다 들키는걸 가볍게 생각하고 크게 뭔가 공감을 못하더라고…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이건 걍 입방아에 오를 일을 심각하게 생각하는지 아닌지에 따라 다를 듯 신규 때도 별 생각 없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3 이건 나이차이때문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444 성향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날 덜 좋아해서 공감 못하거나 깊게 생각 못하는건 아닐까…?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맞는거같다!!!! 그럼 이사람이 날 덜 생각해서? 덜 애정해서 이런걸 대수롭지않게 생각하는건 아닌걸까…?
이사람 성향이 딱 그래.. 주변 말 크게 신경 안쓰는? 무던하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그럴걸 나도 주변 신경 안 쓰는 타입이라..ㅎ 그런 사람 입장에선 저렇게까지 신경쓰인다고..?라고 생각할 수 있을 거 같아 나라면 너 입장에서 생각해서 그럴 수 있지라고 말할 거 같긴한데 구 부분은 좀 부족하지만 애정 문제는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여익이야? 둥6말은 어떻게 생각해? 사실 나도 저런생각도 들어서
주는 애정이 의심되진 않는데 .. 저 생각도 지울수가 없어서 이렇게 불안감에 글도 쓴거같거든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뭐 그런 것도 있겠지 아무래도 소문 나면 여자쪽에서 더 피해가 많으니까 겪어보지 않은 남자들은 체감이 덜할수밖에 근데 그것도 성향상 이해력의 문제지 나이차의 문제는 아닌 듯 그걸 얘기해봐 아무래도 그런 게 좀 더 팽배하니까 난 예민하게 굴게 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뭔 느낌인지 알것 같어 ㅋㅋㅋㅋㅋ나 신입때 회사 과장님이랑 썸탔거든? 같이 술마시고 집가다가 울팀 팀장님한테 걸렸는데 울팀 팀장님이 멀리서 보신거라 상대방이 누구인지는 못알아봤어 담날 나한테 상대방 누구냐고 물어봤는데 진짜 그때는 막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이 들어가지고 바로 썸붕 냈는데 지금 생각보면 별거 아니였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 ㅜㅜ귀엽다
아그랬어? 후횐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때부터 약 12년이 흘렀는데.. 아직도 나 결혼 안했거든? 그 과장님은 나랑 동갑인 여자랑 결혼했고ㅋㅋ 그래서 후회해.....그냥 연애라도 좀 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지는 피해 덜보니까 그런거아니야? 6년차 남직원이랑 신입여직원이랑 사귀다 들키거나 헤어지면 누가 피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애초에 그런게 겁났으면 사내연애 할 생각을 말아야지 라고 생각해
저런 말 하는 게 이해 안갈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
7:06 l 조회 5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11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1
6:33 l 조회 25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39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29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52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190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13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23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70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66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30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54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68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74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57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51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107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