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3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야구 SSG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4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글쓴신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에라이 지상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또상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제발 우리 좀 놔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우와 ㅎ 다음주 거절 안 했으면 6연속일뻔했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ᕙ( ︡’︡益’︠)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고척이라 다행이네 그나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와 거절 안했으면 8주동안 7주. 6주 연속 공중파 2시경기였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대구에서 더워죽것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꺼져꺼져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엘지 기아좀 그만 건들여 공중파가 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워메...엘지 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꺼져어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아니 진짜 왜 자꾸 하냐고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거참 너무 한거 아니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아 짜증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뭐하는짓이냐 아오 2시경기 안 없애냐고!!!!!!!!!!대프리카에서 2시경기는 웬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ㅋㅋㅋㅋㅋ짜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진짜 너무 한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에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 아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한화 또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다섯시에 하면 공중파고 나발이고 신경안쓴다니까 왜자꾸 두시에 하는거임 날씨도 더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하 필터링..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아우 진짜 왜저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이럴거면 걍 다 2시 경기 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에라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미친건가 엘지 좀 놔 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우리만 맨널 2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와 진짜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대구 덥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와 진짜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9연전 할 때인데 진짜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아 그만 좀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으이구 인간아 으이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인간적으로 더울 때는 좀 제시간에 하게 둬라 대구는 진짜 쪄죽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대구 2시는 아니지않나요...단장들 다 함께 거절 좀 합시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아 제발 엘지 그만 우박, 비 다 맞고 경기하게 해놓고 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아 꺼져꺼져꺼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징글징글하네 증맬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아니미친 엘지 또 2시경기라고 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아니 엘지 또 2시야? 하 심지어 대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엘지 또 2시라고???? 워메 심지어 대구네…? 더위 괜찮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어느팀 인가 했는데 우리팀이었네..!!
야 지상파 니들이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지상파 지네가 크보에 맞춰야지
날 더워지는데 2시로 자꾸 땡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1
2시 경기 그만해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2
이거 학대예요 학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3
대구 2시요?? 우취기원 들어가도 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4
대구 2시…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5
대구 두시 에바잔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6
지상파 진짜 적당히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8
하고싶으면 니들이 시간 맞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9
대구 2시 에바잔아 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0
아 또.. 짜증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1
엘지 만약 순위에 변동생기면 이건 지상파도 영향있는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2
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3
와 대구2시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4
대구 2시는 죽으라는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5
...대구 2시면 쪄죽으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6
진짜 적당히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7
시간 좀 그만 바꿔 아ㅏㅏㅏㅏ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8
아 뭐야 이건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9
연속 공중파가 몇번인지 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0
거절했더니 그 담주에 바로 꽂네 하...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1
엘지 그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2
대구서 저러는거면 선수나 팬이나 직원 쓰러지라는거아님??
쓰러지고나서 뭐 할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3
엘지 기아 좀 내버려둬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4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 진심 치어리더하고싶어2
2:27 l 조회 151
비더레 보상 받으려면 콤보 끊기기 전에 카톡 등록해야 돼? 3
2:23 l 조회 48
와 ㄹㅈㄷ 정품이다1
2:15 l 조회 185
어째 은퇴직전 선수들이 어린애들보다 잘하냐
2:03 l 조회 40
양의지 더마토리 패드 정면사진은 미니 사이즈로 찍은게 맞고 이게 도경수랑 같은 사이즈 패드로 찍은거래6
1:55 l 조회 256
우리 누나도 ㅋㅋㅋㅋ
1:49 l 조회 61
속보 안타최인호 다음달 아이 태어난다21
1:17 l 조회 579
여기 이름 왜 신판이야?1
1:08 l 조회 200
최형우 노경은 이런 선수 고령이라는 것에 대한 와닿음이 없었는데1
1:00 l 조회 128
오늘 엘롯 경기 어땠음?10
0:53 l 조회 274
오심 그 심판분 유명한 에이전시 남편 그 분이야..?7
0:51 l 조회 526
오심 짤 보고 궁금해서 8회 보고 왔는데 4
0:34 l 조회 328
초록글 저거 비판한거야?11
0:10 l 조회 486
누나들 손풍기 어떤거 써요??9
0:04 l 조회 111
난 ㄹㅇ 이강철이 싫음 8
06.27 23:56 l 조회 529
하 춰럭글 순대 먹고싶네3
06.27 23:50 l 조회 41
누가 오스틴한테 이런거 가르쳐 줬는지 진심 감도 안옴 ㅋㅋ1
06.27 23:50 l 조회 314
구자욱이 명재현에게 2
06.27 23:44 l 조회 412 l 추천 1
승부욕 쎈 누나들 있어?8
06.27 23:44 l 조회 133
문학 내일 비가 올까1
06.27 23:39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