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3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두산 삼성 야구 T1 이성 사랑방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양 팀 다 안합니다 하면 안되는거임??ㅜ
대표 사진
신판1
야구부장이 홈팀기준으로 월 3회부터 거절 가능하다더라 월 2회까지는 계약상 거절하기 어렵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홈팀이 거절할 수 있긴하대 근데 무작정 거절은 못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홈팀은 월 3회차 때부터 거절 가능.. 우리단장 이번에 거절하면서 욕 먹었다고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거절이 홈기준이면 원정은 계속 2시경기 할수도 있는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항의해도 안받아줬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이비슨 오늘 보낸다고 내일 당장 새 외인 뛸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주말까지는 하게 해주지 개너무하네....1
21:18 l 조회 30
데이비슨 영상 볼 때마다 눈물고임
21:18 l 조회 20
민우선수 출루하세요!!!!1
21:18 l 조회 24
전민재 김민석은 진짜 윈윈 트레이드가틈1
21:18 l 조회 41
근데 엔씨가 교체 급했나? 너무 갑자기 고별전이라 팬들도 마지막경기 못 보러가고 .. 4
21:17 l 조회 105
다노를 응원하는 건 아닌데 데이비슨 타석은 보고파요 ㅠㅠㅠ
21:17 l 조회 31
데이비슨 ㅠㅠㅠㅠㅠㅠ우는거바ㅜㅜㅠㅠㅠㅠ7
21:15 l 조회 293
데이비슨 선수 한타석 더 서면 좋겠는데 5
21:15 l 조회 107
엘지랑 롯데는 은퇴식 자주 같이하는 거 같애
21:15 l 조회 56
데이비슨이 그냥 방출 되서 우는게 아니라35
21:13 l 조회 612
아 다노 아닌데 데이비슨 잡을 때마다 내 getsomepark 무너짐 ㅠㅠㅠㅠ3
21:12 l 조회 153
만루홈런 두번치고 무실점으로 막으면 이긴다3
21:09 l 조회 217
어차피 우리 팀 경기 터서 그냥 창원 봄 데이비슨 마지막이라길래3
21:07 l 조회 221
나 러닝머신 시작할 때 삼성 공격 시작했는데 아직도 하는 중3
21:07 l 조회 177
아니 최원준은 대체 얼마나 잘하고 있는 중이야?3
21:06 l 조회 236
김성윤 한 이닝 멀티히트4
21:06 l 조회 156 l 추천 1
수비보며 우는 비슨이.. 그걸 본 캡틴…3
21:06 l 조회 385
여름성 시작인가.....
21:06 l 조회 45
전부터 느낀 건데 삼성은 한명이 필요해
21:06 l 조회 144 l 추천 3
시리즈 끝까지 해주지 왜 오늘이 마지막이야ㅠ
21:05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