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한테 마지막 연애 관련 질문하는거(예를 들면 전 연인과 만난 기간, 헤어진지 얼마나 되었는지, 결별 사유 묻기 등)
1. 상대방에 대해 어느정도 궁금하기도 하고 충분히 물어볼수 있는 질문이라 생각한다. 물어봐도 상관 無
2. 과거인데 굳이 왜 물어보는지 모르겠고 물어보는거 자체가 실례라고 느껴진다. 물어보는거 불쾌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상대방한테 마지막 연애 관련 질문하는거(예를 들면 전 연인과 만난 기간, 헤어진지 얼마나 되었는지, 결별 사유 묻기 등) 1. 상대방에 대해 어느정도 궁금하기도 하고 충분히 물어볼수 있는 질문이라 생각한다. 물어봐도 상관 無 2. 과거인데 굳이 왜 물어보는지 모르겠고 물어보는거 자체가 실례라고 느껴진다. 물어보는거 불쾌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