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산리오 디즈니 굿즈 이런거 생각보다 별로 없잖아
근데 여기는 산리오 스토어도 디즈니 스토어도 널렸잖아
그래서 갖고싶은거 개많이 산단말임????(내가 언제 또 캐릭터 천국에서 살아보겠냐 이런 마음ㅋㅋㅋㅋ)
나이먹고 산리오 디즈니 지갑 이런거는 사기 왠지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 초반만 됐어도 샀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여기서 쭉 사는거면 걍 샀을텐데 나 한국 돌아갈건데!!! 이런 지갑 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