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3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한국은 산리오 디즈니 굿즈 이런거 생각보다 별로 없잖아

근데 여기는 산리오 스토어도 디즈니 스토어도 널렸잖아

그래서 갖고싶은거 개많이 산단말임????(내가 언제 또 캐릭터 천국에서 살아보겠냐 이런 마음ㅋㅋㅋㅋ)

나이먹고 산리오 디즈니 지갑 이런거는 사기 왠지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 초반만 됐어도 샀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여기서 쭉 사는거면 걍 샀을텐데 나 한국 돌아갈건데!!! 이런 지갑 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워홀 하는데 자격증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1도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로?!?!1? 나 준비하고싶은데 자격증 있어야한다는 글 많이 봐서ㅠㅠㅠ 대박 그럼 서류를 잘 썼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다 개뻥임 서류 선풍기에 날려서 잡히는거 뽑힌다는 말 있을 정도로 랜덤이얔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래서 예쁘게 꾸밈 선풍기에 날리는거 잡으려면 예쁜게 눈에 들어올거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신기해 무슨 향수 뿌리는 사람도 있다더라 나도 도전해본다 고마워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그 일본어 공부했다는 걸 증명할 수강증?같은 거는 있어야됨!! 나는 인터넷 강의 여러개 들어서 그거 다 첨부함ㅋㅋㅋㅋㅋㅋㅋ
합격 후기 보면 ㄹㅇ 다 엉망진창이고 랜덤임
참고로 이유서나 계획서는 일본어 서툰게 티가 나더라도 직접 썼다는 느낌이 나면 좋다고 들었는데 이거 찐인거같음 왜냐면 나 이유서에 문법이랑 단어 틀린거 있는데 합격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헐 신기해..... 나도 그래야겠다 진짜로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 너무 감동이야 챗지피티랑 같이 써봐야지 나도 강의랑 다 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고마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일부러 틀리라는건 아니지만!!! 일부러 돈내고 첨삭하고 이럴 필요는 없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초기 자금 얼마나 들었어!? 나도 일본 워홀 고민 중이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쿄 기준 최소 오백!!!!!! 근데 요즘 물가+환율 올라서 더 필요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거덕 역시 일본 워홀은 쓰러 가는게 맞구나.. 알려줘서 고마오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적게도 살려면 살수는 있는데 일단 오백에서 집값으로 반정도 빠지니까..... 근데 이것도 싼집 기준....ㅠ 워홀은 ㄹㅇ 쓰러 오는 거임 모으는 돈 거의 없고 세금 개많구요ㅠㅠㅠㅠ 여행은 어케 가는건지 궁금함ㅋㅋㅋㅋㅋ 사고싶은거 다 사다보면 여행은 커녕 도쿄에서 벗어나질 못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하나 사자! 나 그런 거 못 참아!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 안그래도 계속 고민한다곸ㅋㅋㅋㅋㅋㅋ 한국 돌아가면 절대 안쓸거같은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지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사~~~!! 뭐어때 부럽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사고싶은데 너무 아까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왠지 나이가 있는데 그거 들고 다니기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살에 간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내년에 아 그냥 그때 살걸!!! 하고 후회할 수 있어ㅋㅋㅋㅋㅋ 오늘 밤에 자기 전에도 생각나면 내일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익인이 말이 또 나를 흔들리게 하는구만.....!!!!!!!! 조아 오늘까지 고민해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 굿즈 많은거 부러버.. 과자 패키지 하나에도 캐릭터 뽝뽝 캐릭터 러버인 나는 일본 가면 아마 기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담주에 도쿄로 워홀 간다! 우리 행복하게 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곧 워홀 가 !!
비자만 따놓고 열심히 돈 버는즁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고 싶은거 다 사!!! 한국오면 일본 아무리 여행가도 엄청 자주는 못 가 ㅠㅠ -일본 워홀 다녀온 사람-
그리고 돈 다 털어서 많이많이 놀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대 후반에 가서 깜찍한 굿즈들 바리바리 사들고 들어옴ㅋㅋㅋㅋ 안사도 후회 사도 후회라면 일단 사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와서 일본어 잘 못해서 홀리데이맘 하고 있는데도 너무 즐겁다... 오늘도 여행중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
11:29 l 조회 1
00년생 살면서 실업급여 3번받았는데
11:29 l 조회 1
우베카페라떼 다이어트하면 살찌겠지??
11:29 l 조회 1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1:28 l 조회 4
2014 월드컵보다 심각한거지????
11:28 l 조회 3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
11:27 l 조회 13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1:27 l 조회 11
축협 언제 망하냐
11:27 l 조회 3
나이먹고 그 나이 또래처럼 행동 안 하는 사람보면5
11:27 l 조회 10
32강 떨어졌으니 이제 책임 물어
11:27 l 조회 9
남자들은 왜캐 성형에 부정적이야??3
11:27 l 조회 11
축구 보고 엉뚱한 얘기지만 몽총한데 부지런한 상사가 왜 몽총한데 게으른 상사보다 최악인지 깨달음2
11:27 l 조회 11
미용사는 ㄱ슴 닿는거 몰라?
11:26 l 조회 26
슬슬 눈이 안보이네
11:26 l 조회 6
나도 나이 든건가3
11:26 l 조회 15
고기보다 해산물이 더 좋아…3
11:25 l 조회 15
취업한 애가 백수 보고 열등감 생겨? 3
11:25 l 조회 22
난 유럽 폭염에 궁금한게 하나있음
11:25 l 조회 18
32강 떨어졌데
11:25 l 조회 19
냉동실에 안 먹는 식재료 있는 거 억지로 먹으려다가 5
11:2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