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4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가는 날까지 우리아빠 괴롭힐건지....
사업 망한거 떠 넘기더니
이젠 자기 병원비까지 떠넘기고 가려나봐...
우리아빠 엄마랑 이혼하고 막노동하면서
저 병원비 내고 있더라 진짜 속터짐
나한테는 한 푼도 안쓰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간다 정말...
대표 사진
익인1
와...진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해가 안감 진짜로.....심지어 큰 아빠 자식들 다 30대고 돈 벌고 있음... 대체 왜 우리아빠가....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번듯한 직장있는 형제들은 가만히 있고 막노동하는 자기가 내고 있는건지 진짜 속 터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아버지가 큰아빠한테
빚진거있나..? 가족이라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우리집 날랴먹고 빚진건 그쪽이지...가족 어쩌고 하는게 진짜 어이없눔 ㅠ 나는 가족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큰아빠자식들은
의절했나..? 병원에 안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첫째는 산달이라서 못오겠다했규 둘째는 걍 병원은 오는데 돈은 안내놓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둘 다 울아빠 어케 ㅠ 이러고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헐...둘다 직장인이라며...
쓰니아빠 맏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야...둘째야....진짜 큰 형한테 맞고 살앗다더니...아직도 못벗어난건가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큰아빠 진짜별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은근슬쩍 도와달라고 연락한거 같아서 완전 화내규 끊엇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ㅋㅋㅌㅌㅋㅋㅌㅋ진짜 정떨어져...뭐가 소중한지 모르나봐 아직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 우리아빠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답답해 ...진짜 엄마는 이거 어케 참고 살앗냐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비를 왜 대신 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그말임...형인데 어쩌녜 ㅋㅋ 진짜 노답오브노답임 ㅋㅋㅋ본인이나 잘 사쇼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답해서 뒤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ㅣ나 진짜 술 안마시는데 술 땡김 ㅠㅠㅠ엉엉 답답해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아버지 죽고 나면 그 자식들은 돌아도 안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다른 형제들도 다 가만히 있는데 대체 자기가 왜 ㅋㅋㅋㅋㅋㅋㅋ 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릴때 키워줬다 생각하시나? 어쨌든 쓰니한테까지 손벌리는건 에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형제 플러스 자식들 가만히 있는데 왜 동생인 아부지가 다 내시는지ㅠㅠㅠ 형을 너무 끔찍하게 여기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걸 왜 내주시지... 신기하네 쓰니 고생이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놈의 핏줄 그놈의 형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 가족 버리고 지 형만 챙길거면 결혼 안하고 평생 형 노예로 살았어야지. 왜 자기 자식들도 그 집 노예로 만들려고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큰아부지 자녀들이 내야지 왜 익이 아부지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큰아빠 같다
책임감도 없고... 돈도없고 동생한테 폐만 끼침....
양심어디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참 쓰니가 너무 답답할것같다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큰아버지가 결혼 안하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죽으면 상속 포기 꼭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골쥐 서울 가는데 추천 좀
21:16 l 조회 5
예쁘고 잘생기면 회사에서도 난리나는구나
21:15 l 조회 13
전문대 나온애가 로스쿨 다니는애 소개시켜달라하면 해줘?1
21:15 l 조회 14
왜 응급실은 다 조인트에다가 라인을 잡을까?
21:15 l 조회 6
35살이면 임신 출산해도 경력 단절 안돼??2
21:15 l 조회 13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9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1
21:14 l 조회 13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21:14 l 조회 11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1
21:14 l 조회 7
친구는 날 그만큼 안 생각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안 그러기가 어렵다
21:14 l 조회 10
라떼아트 배웠는데 ㄹㅇ 개똥손임
21:14 l 조회 6
빚투가 이렇게많다고..?
21:14 l 조회 27
다른 여초 가보니까 이제 1찍 이대남들도 못 믿겠다는 여론이 몇년 전보다 퍼진거 같은데 왜지1
21:14 l 조회 5
인천 공시익들아 지금 컷 몇정도야?
21:14 l 조회 2
다이어트 뭐든 적게 먹으면 살 빠져?
21:13 l 조회 8
몬스터글루트 머신 바로 앞에 전신거울 있어서
21:13 l 조회 5
이 반지 20대가 끼기엔 나이들어 보여?7
21:13 l 조회 11
국문과여도 kbs한국어랑 실글 따는거 많이 어려워???4
21:13 l 조회 5
친구가 옷빌려가서 세탁해서 준다고 했는데2
21:13 l 조회 14
아 웃겨 내 글 릴스에 올라와있네2
21:1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