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4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키움 T1 한화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나 덕질하는거 알고 사겼어
앨범 사고 공연 다니고 팬싸까진 ㄴㄴ 앨범 포카때문에
많이 사도 10장 안넘겨 근데 애인이 앨범 이제 사지말래
근데 내가 돈 벌어서 무리하게 사는거 아닌데
그냥 이제 사지 말래 내 방에 다른 남자들(?) 있는게
싫대 내가 첫 연애라서 그러는데...난 지금
내 돈으로 내가 사는건데 애인이라해도 사라 사지마라는
좀 선 넘은고 아닌가? 생각 드는데 내가 너무 이기적인거야?
ㅠㅠ 이해하고 알겠어 하고 안 사야하는건가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는게 어떠니...? 애인 취향 존중안하는 남친 만날 필요 없다고 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이렇게 앨범 사지마 부터 시작해서 공연도 가지 말라고 할까봐...연애 어렵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힘들고 어려우면 연애 쉬어도 돼... 원래 사랑받으려고 연애하는건데 그게 안되면 연애에 굳이 목매달 필요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앨범 갯수를 줄여 보는건 어때도 아니고 사지말라니 너무 한다 이게 시작이겠는데 나중에는 덕질하지 말라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줄여보라고 하면 나도 이해하고 한두장만 살게 하는데 그냥 사지말라고 하니까 애인이라는 이유로 사라 마라 할 자격이 있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해 못할 수 있음 그러면 애초에 안만났어야 한다고 봄..알고 만났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건 네가 탈덕하지 않고서는 해결점이 안 보인다 콘 간다고 하면 그거가지고 뭐라할 거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0:08 l 조회 5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0:08 l 조회 6
다들 몇살차이까지 가능?2
0:08 l 조회 7
엥 남익들아 이게 마음이 남아있는 카톡이라고?1
0:05 l 조회 24
연애하기에 주식 투자가 좋아, 아니면 자기관리가 나아?2
0:02 l 조회 16
isfp 남자랑 영화 봣어..... 1
06.24 23:58 l 조회 19
내 애인 오늘 유명 아이돌한테 게이디엠받음...진짜 개충격이다...14
06.24 23:57 l 조회 113
종강했는데 친구 만난다고 바쁜 애인3
06.24 23:55 l 조회 13
이런건 어떻게 고쳐 ..? ㅜㅠ18
06.24 23:52 l 조회 41
INFJ 정리해야할까 좀 더 다가가볼까! 1
06.24 23:51 l 조회 14
초반에 이런 남자만 거르면 굿 연애 가능5
06.24 23:47 l 조회 101
ㅋㅋ남자가 너무 애매하게 굴어서 지피티한테 물어봤더니4
06.24 23:44 l 조회 68
썸만 타고 사귀는 걸로 못 넘어가1
06.24 23:41 l 조회 27
표현 없는 남자들은 오래 볼수록 더 좋아하는 경향있는듯
06.24 23:39 l 조회 64
헤어졌는데 연락한 사람 있어?1
06.24 23:38 l 조회 24
전애인은 내가방 들어준적 없는데 사친은 맨날 들어주더라
06.24 23:38 l 조회 21
전애인한테 밥먹자고 했더니 읽씹함 그린라이트임?1
06.24 23:37 l 조회 40
애인이 나를 바꾸려고 하는데 또 날 많이 좋아해4
06.24 23:35 l 조회 44
연애 여러번 해본 남자여도 카톡 되게 못할 수가 있어?
06.24 23:34 l 조회 21
istp 들아 궁금한 거 있어1
06.24 23:3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