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하지말라고도 했는데 진짜로 한적이없어 애인이 음식 만들어줘도 걍 식탁에 늘어놔..속으로는 해야지해야지하는데 막상 하려고 보면 너무 귀찮아 ㅠ 반대로 생각해서 애인이 내집에서 그랬다면 난 괜찮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