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4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두산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원래 하지말라고도 했는데 진짜로 한적이없어 애인이 음식 만들어줘도 걍 식탁에 늘어놔..속으로는 해야지해야지하는데 막상 하려고 보면 너무 귀찮아 ㅠ 반대로 생각해서 애인이 내집에서 그랬다면 난 괜찮을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정털리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항상은 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하지 말라고 바보처럼 안 했다가 서운한거 얘기할때 저거 얘기하더라.. 쓰니는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진짜???안돼!!!!!!!!!!!나 이제 설거지 열심히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참고로 난 헤어짐ㅜㅜ 저 이유 때문은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끔찍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엥 아니; 나 놀러가서 설거지해본적 한번도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남이 음식해주면 설거지하는게 도리긴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솔직히 애인 입장에서 설거지는 해야지 라고 하기는 어려울 거 같은데 나 같으면 할듯 항상은 아니더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너무 안일하게 생각한것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일단 무조건 하면 +임 나도 설거지 안해도 된다고 했는데 해주니 너무 괜찮은 사람 같고 그래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정말??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하지말라고 햇다매!!! 그럼 ㄱㅊ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남친이랑 서로 자취방 놀러가면 먹은거 서로 치우지 말라고해 집주인이 치웡 ㅋㅋㅋㅋ 둘다 암생각없어 하지말라고 말해서 안한건데 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듀 안하고오는데.....하지말라능데 어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우리는 각자 집에선 각자가 함... 남의 집 설거지를 왜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이 먹은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내 집에선 내가 하잖아 그럼 걍 똑같은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적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설거지는 안해도 되는데 상 치우는 건 같이 하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손님으로 간 거 아님? 난 친구한테도 우리집 놀러오면 설거지 이런 거 절대 안 시키는데.... 애초에 초대하는거 자체가 그런 거 다 생각하고 하는 거 아냐? 난 같이 놀고 먹었다고 일 시킬 거면 애초에 초대할 생각 자체를 안 해야 맞다고 봄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자고 가더라도 이부자리 정리야 당연히 하는데 하루 놀았다고 청소기 돌리고 바닥 닦고 이런 거까지는 다 같이 하자고는 하잖아 먹는 것도 상 치우는 정도야 같이 하겠지만 설거지까지 해달라고 하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친구들 집에 놀러가도 하지 말라해도 우리는 그냥 해버리는데 혼자 힘들잖아 더군다나 커플끼리는 보통 초대가 아니라 편하게 놀려고 자주 자취방 가는 경우가 더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보통 친구들끼린 배달시켜먹지 않아? 그럼 해봐야 앞접시 몇개 나오는데 그걸 나눠서 설거지 하는 게 더 불편하지 않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도 안함 상만 같이 치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남의집에서 설거지를 왜함...? 걍 상치우고 자고일어나서 정리 이정도만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상은 치울 것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한번 해줘봐.. 별로안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상은 같이 치우고 설거지 하려는 시늉이라도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솔직히 친구네 집도 아니고 남자친구네 집이니까 하긴 해야지 ㅋㅋㅋㅋ 나는 거의 지내다싶이 했던적 있어서 그때 애인 나가명 설거지하고 청소기돌리고 주변정리하고 그런 기본적인 것들은 늘 했다 그래야 내 맘이 평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어휴…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인스타 스토리 뭐지
14:10 l 조회 2
예전 일이 자꾸 생각나면 헤어져야되나
14:08 l 조회 5
동거 중인데 애인이 일주일에 3번 이상을 친구를 만나 ㅠ
14:07 l 조회 5
이거 썸붕이겠지?1
14:04 l 조회 11
교회 다니면 연애도 무조건 교회 다니는 사람하고 하고싶어해? 4
14:02 l 조회 13
데이트 가면 보통 머해?1
13:59 l 조회 11
고민 관심있는 아이 있는데 어쩌지1
13:54 l 조회 21
너무 힘들면 포기하고 놓는 사람 어때7
13:51 l 조회 47
이런 기분은 왜 들까?2
13:48 l 조회 27
나 좋아해주시는거 같아서 덜컥 연애시작했는데 후회돼7
13:47 l 조회 66
이런 남자 어때?4
13:45 l 조회 34
이별 힘들어서 땅굴 파니까 밥 챙겨주는 클로드1
13:44 l 조회 43
연애중 만날 때는 좋은데 떨어져있을 때는 헤어질지 고민돼6
13:43 l 조회 38
쉽게 질리는 남자 특징이뭘까7
13:41 l 조회 44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나도 모르게 애인이 나를 왜 만나는건가하고 고민하게 됨1
13:39 l 조회 16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10
13:28 l 조회 61
연애를 하면 할수록 연락하는게 약간 느슨?해지나?3
13:26 l 조회 67
4번 연애 중 1번만 1년 이상 못 가고 나머지는 1년이상 갔는데
13:17 l 조회 20
공부때문에 썸붕냈는데1
13:08 l 조회 48
본인표출싸우고 잠수탄지 일주일째야 어떡해야할까? 😵‍💫 6
12:5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