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기다리다가 전화 하니까 2시 40분으로 또 바꿔서 계약 파기 하고 이사짐 사장님 짐도 못 넣고 3시간이나 대기 하시다가 다른 청소 업체 겨우 찾아서 안방만 청소 먼저 하고 이제 짐 다 옮기고 청소는 아직도 하는 중 진찌 개빡친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우리가 기다리다가 전화 하니까 2시 40분으로 또 바꿔서 계약 파기 하고 이사짐 사장님 짐도 못 넣고 3시간이나 대기 하시다가 다른 청소 업체 겨우 찾아서 안방만 청소 먼저 하고 이제 짐 다 옮기고 청소는 아직도 하는 중 진찌 개빡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