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4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다음주까지 꼭 받아야되는 물건이 있거든

없으면 ㄹㅇ 안되는거임 회사에 지장가는거

근데 이 업체 사장님이 연락도 거의 2-3일에 한번씩 답장하시고 길면 일주일도 연락안될 때 있어서 나도 불안한데

윗사람들은 나한테 알아서 해결하라고 하네..그래서 내가 이 물건말고 대안까지 알려주고 이렇게도 할 수 있다고 얘기도 해줬는데 걍 안들음ㅋㅋㅋ

아니 업체 연락 안되는게 내 잘못이냐고..

대표 사진
익인1
찾아갈수있으면 찾아가는게 맞지 않나...? 연락 안받는다고 나몰라라하는건 좀... 물론 거리가 갈 수 있는 거리일 경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찾아갈수있는게 아니야..그 물건이 작은게 아니라 개큰거고 일단 그 사장님이 연락을 안받아서 뭐 찾아간다고 해결되는게 아님..찾아가서 해결됐음 윗사람들도 당장 가보라 그랫겠지..그리고 내가 다른 대안도 찾아줫고(같은 물건 다른 방법으로 구하는법)근데 그건 아예 고려도 안하고 알아서 해결하라는게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찾아갔다오라는 거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가서 해결될 문제엿음 바로 찾아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락이 안되니까 가서 쾅쾅쾅하고 그래도 연락 안된다고 더이상은 나도 모르겠다고 대안을 선택하던지 사장님께서 연락하던지 하시라고 일을 다시 던져야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객관적으로 연락 안되는건 담당자 잘못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내가 혹시 모를 상황 대비해서 다른 대안도 다 찾아줬고 연락 계속 하고 있고 중간 상황 윗사람한테 전달도 해줬는데 그냥 무작정 너가 알아서 해결하라고 하는게 짜증나는거임..저 물건이 대체할 수 없는 물건도 아니라 그냥 다른 방법으로 구하면 되는건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글만 봐도 스트레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체사장님은 연락 안되고 윗사람들 똥고집 부리고 스트레스 오지게 받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대체불가한 물건이었음 짜증도 안남 내가 잘못한거니까 근데 대안이 있는데도 왜 저 업체만 고집하는건지 이해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회사에 타격 있는건데 대체 뭐냐 업체가 저기만 있는 것도 아니고 특별한 거래처도 아닌 것 같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불안해서 대안 찾고 이런것도 있다 하니까 걍 중간상황 얘기하지말고 해결하래ㅋㅋㅋㅋ만약 끝까지 연락 안받아서 결국 물건 못받으면 어떡할건데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KB증권 하이닉스 목표가 380만원 유지"
9:15 l 조회 2
개미를 우습게 보지 마라
9:14 l 조회 12
보험 직접 알아보고 가입한익 있어?
9:14 l 조회 4
하 진짜 과장이랑 겁나 싸움1
9:14 l 조회 16
아침에 잘 붓는 사람있어?1
9:13 l 조회 10
마케터는 짜치거나 유사영업이거나 둘중하나인듯;ㅋㅋ4
9:12 l 조회 11
내 ETF다 상폐할 거 같아...2
9:12 l 조회 48
오늘 주식 왜 올라????? 오늘 살려했는데11
9:11 l 조회 137
생리통 진통제는 그냥 처방약처럼 아점저 꼬박꼬박 먹는게1
9:11 l 조회 7
상체에 살 많은건 어찌해야함2
9:11 l 조회 13
작은 집에서 어떻게 애 낳고 사는지 모르겠다6
9:10 l 조회 25
와 코로나 이후로 몸살 처음 남ㅋㅋㅋㅋㅋ
9:10 l 조회 15
여름에도 긴바지 입는 익들아9
9:10 l 조회 37
손해평가사라는 직업 아는 사람 혹은 주택관리사2
9:10 l 조회 9
이 말 기분나빠?4
9:10 l 조회 15
주식 싸게 살기회 ㄱㅅ
9:10 l 조회 60
똥쌀때 피 열라 많이 나네 하 ㅠ2
9:09 l 조회 21
경력 이직중인데 뭔 면접을 3차까지 보냐
9:09 l 조회 5
요즘 1년이면 경력으로 안 치나..?14
9:09 l 조회 31
워라벨 박살 변호사 vs 워라벨 있는 대기업2
9: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