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4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우선 사내연애였고 비밀이었어. 

매우 짧게 사귄상태.

근데 애인이 담타를 가는데 항상 그 무리에 여직원 하나가 끼거든. 근데 하루에 한두번은 단둘이 나가서 피고오는데 그 시간이 10분 20분? 그러면서 둘이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하고 시시콜콜한 잡담을 다 나누더라고. 나는 대부분 안따라가서 뭔얘기하는지도 모르고.. 가끔 따라가도 앞얘기를 모르니 그냥 구경만해.

그리고 밥먹을때도 항상 그 둘이 붙어있어. 쿵짝이 참잘맞아 ㅎㅎㅎ 한시간내내 둘만의 세상이야.

근데 애인은 나한테 내가 대화가 부족해서 불안하다고 할때 대화가 중요하지않다 라고 했어. 

여기서 첫번째로 내가 상처받았어.


그리고 자기는 호감없는 사람이 뭘하든 모른다.. 라고 했는데 그 여직원에 대해서 매우매우 잘알아. 나보고는 대놓고 그 여직원은 귀여운 여동생이랬어 ㅎㅎ 분명 내가 그 여직원이랑 잘지내는게 불안하다고 했는데 너무 귀엽다는 듯이 말하더라. 암튼 그 여직원이 어떤 행동을 할지 뭘좋아할지 참잘알고 있더라.

이게 내가 속상했던 2번째야. 나에대해서보다 잘알고 있어.


그리고 세번째는 구구절절인데, 내가 어쩌다 다른 회사분들이 애인이랑 그 여직원에 대해서 말하는걸 들었는데 사람들이 당연히 그 둘이 사귄다고 알고있더라고 ㅎㅎㅎ..

얼마나 둘이 사이가 좋아보였으면 그럴까? 

그 얘기를 듣고 도저히 못참겠어서 상황에 대해 얘기를 했는데 심각성을 못느끼더라고 ㅎㅎ 그냥 내가 그 이야기를 듣고 기분이 안좋았겠구나 정도? 

문제는, 내가 그러고 나서 기분이 안좋았던 상태인데 또 그여직원이랑 나가더라고..? 그나마 다른 남직원 한두명씩은 데려가는데 ㅎㅎ 근데 심지어 내옆자리 직원도 데려가면서 나는 챙기지않더라고 ㅎㅎ 아니 나랑 안친한 사람들도 혹시 어디 안좋으세요? 라고 물어봐주는데 그냥 내버려두더라고..

그걸 또 자기는 기분 안좋아보여서 혼자 있게 뒀다고 하는데.. 난분명 말했거든. 삽질 잘하고 대화가 중요하다고. 상황이 괴로우면 못버틸거라고 했는데 어떤 위로도 없이 그 여직원 낀무리랑 날 내버려두고 계속 놀러다닌게 너무 비참했어.


결국 내가 시간을 갖자고 한게 오늘인데 너무 흔쾌하게 그러자고 하더라고.. 너무 비참한거 있지 ㅎㅎ

좀 한마디라도 그 여직원한테 하는거 반만 챙겨주면 안되는건지. 

결국 그게 점심직전인데 퇴근할때까지 한마디도 안걸더라.

아마 내가 헤어지자고 해도 별 타격없을거같아서 더 참담해. 

그냥 나랑은 몸이 외로워서 만났던 걸까?

이런거 낼 만나서 털어놔도 되는걸까? 조금이라도, 내가 속상한거 십분의 일이라도 생각해봤으면 해..


대표 사진
둥이1
나 이런 상황이었는데 나랑 헤어지고 2주 있다가 그여자랑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정치질 오지게 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말해 할말 다 하고 ㅃㅇ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2주만에..? 근데 내가봐도 내가 헤어지자고 하면 바로 담날 둘이 사귈거같아서 더 말을 못했던거거든.. 근데 정치질 어케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3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4
8:41 l 조회 6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8:41 l 조회 7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19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26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3
8:27 l 조회 28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21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9
8:15 l 조회 37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33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29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2
7:59 l 조회 85
짝남이랑 네시간통화햇네
7:55 l 조회 18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7
7:36 l 조회 86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0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50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31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2
6:37 l 조회 33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1
6:23 l 조회 37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23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