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질문은 안하고 할 말 없게 톡주는데 매번 이렇게 자주오는데이성적 호감이야? 아니면 너무 편하게 생각해서 톡보내는거야 대화가 이어지는 것도 아니고 지도 할말 없는가 몇번 안주고 읽씹함 istj들아 어케 해줘야하는거야 도와줘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질문은 안하고 할 말 없게 톡주는데 매번 이렇게 자주오는데이성적 호감이야? 아니면 너무 편하게 생각해서 톡보내는거야 대화가 이어지는 것도 아니고 지도 할말 없는가 몇번 안주고 읽씹함 istj들아 어케 해줘야하는거야 도와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