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제가 차가있긴한데
그동안 만날때마다 역근처에서 보기도하고
술도 계속 반주로 마셨어서
이번에도 그냥 역근처에서 보기로했거든요
빈손으로 고백하기는 좀 그래서
꽃다발이라도 준비해야겠다싶은데
어느타이밍에 줄까요?
그때까지 보관은 어디서 하죠..?
너무 질문이 몽총한것같아서 찾아봐도 없네요ㅜㅜ
차를 끌고가면 차안에 보관하다가 주면될거같은데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제가 차가있긴한데 그동안 만날때마다 역근처에서 보기도하고 술도 계속 반주로 마셨어서 이번에도 그냥 역근처에서 보기로했거든요 빈손으로 고백하기는 좀 그래서 꽃다발이라도 준비해야겠다싶은데 어느타이밍에 줄까요? 그때까지 보관은 어디서 하죠..? 너무 질문이 몽총한것같아서 찾아봐도 없네요ㅜㅜ 차를 끌고가면 차안에 보관하다가 주면될거같은데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