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카드 발급 받아서 학원 다닐지 유튜브 보면서 독학할지 고민중..
회계원리 대학에서 들었는데 진짜 안 맞긴 했음 ㅠㅠ 비제로 받았나..
인사총무 쪽 취업준비하는데 우대사항으로 전회1급 적어놓은 곳들이 꽤 있어서 한 번 따볼까 생각중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내일배움카드 발급 받아서 학원 다닐지 유튜브 보면서 독학할지 고민중.. 회계원리 대학에서 들었는데 진짜 안 맞긴 했음 ㅠㅠ 비제로 받았나.. 인사총무 쪽 취업준비하는데 우대사항으로 전회1급 적어놓은 곳들이 꽤 있어서 한 번 따볼까 생각중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