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5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지금 대구 낮에 반팔입고다녀요 하^^...
대표 사진
신판1
누구 머리에서 나온건지 모르겠다 진짜 덥다고요 ㅜㅜㅜㅜㅜ 제발 라팍 마운드위에 앉아라도 있어봐라 땀 쥬르륵 날텐데 선수들보고 우째 뛰라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크보 관계자 다 올출석해라..좌석에서 경기 같이 봐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외야에서 봐야됨 더위 좀 먹어봐야 정신차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제발 제발 대구 땡볕아래서 3시간동안 잇어봐주라 크보 관계자들아 그리고 지상파 개괵히들아.. 대구는 2시에 저어어어어얼라 땡볕이고 덥다고요 열사병 너네가 걸려보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관계자들 내려와서 볼보이 알바 뛰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와 진짜 관계자들 응원석에 앉혀놓고 싶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9호선 타구 야구장 가는 사람 많구나...? 몰랏어 난 2호선만 타서...9
15:41 l 조회 56
아 머리 쳐 자르러 왔으면 귀 뒤는 좀 씻고와라 진짜 3
15:41 l 조회 69
뉴비인데 외국인선수는 꼭 3명 꽉채워서 써야하는건 아니지?3
15:40 l 조회 48
야구팬은 1등팀 팬도 늘 화나있다는게 맞구나… 1
15:38 l 조회 124
시즌 절반 이상 지났는데 올해 신인왕이랑 mvp는 누가 되려나8
15:33 l 조회 158
카메론은 여유있는 팀이면 조정해서 다시 살려봤을 것 같은데 우린 그게 안됨8
15:31 l 조회 220
근데 두산은 썰쟁이가 진짜 없긴 하구나3
15:23 l 조회 234
도리들아 범벅? 이 새로 나왔다는거 어디야???6
15:21 l 조회 148
우리는 용병 교체 소식이 없냐 젤 시급한데
15:20 l 조회 52
작년 데이비슨때 같다13
15:20 l 조회 387
근데 두산 14
15:17 l 조회 375
새삼 왜 외야 틀드 나올 때 삼성 얘기 많이 나오는지 알겠다 3
15:16 l 조회 237
....나 오늘 우리팀 경기 장편 극장 펼쳐지는 플래그 세운거 아니겠지...4
15:14 l 조회 89
용병이 빠져도 티가 안나면... 나가야지...8
15:14 l 조회 220
외국인 교체권 2개 다 쓴팀 있어?2
15:13 l 조회 177
초치는 얘기일 수 있지만 류승민은22
15:09 l 조회 426
그럼 두산 요즘 1루는 누가 봐?13
15:08 l 조회 230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8)4
15:08 l 조회 273
아킬레스건 짧으면 포수 못하겠지 1
15:07 l 조회 73
평일 대전 원정 가려고 하는데!! 끝나고 대전역까지 가는 거 많이 빡셀까?8
15:06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