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5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T1 삼성 이성 사랑방 야구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원태야 우리팀에 와줘서 고마워………….
대표 사진
라온1
진짜 원태 없었으면 4,5선발 다 텅~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진짜 로테 정상적으로 돌아줄 투수 있는것만으로도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원태야 진짜 고맙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원태야 고맙다...진짜..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고맙다..... 정말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원태 6이닝 왜 못 먹냐고 화내던 나를 원망해... 미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Nuna 근데 돈 생각하면 먹긴 먹어야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다시 화낼게 원태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원태야..옵션 채워서 돈 받아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우리 돈 많으니까 제발 꽉꽉 채워서 들고가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수비 어케 될지 모르겠지만 지금 라인업에 6 외야수임 2
21:06 l 조회 16
나의 골글윤만 살아나면 진짜 좋을텐데
21:05 l 조회 8 l 추천 1
오늘 좀 작두만두..
21:05 l 조회 14 l 추천 1
이라팍도 슬슬 눈치 챙기는것 같다2
21:05 l 조회 18 l 추천 1
봐봐얘들아 아즈 살아난 거 맞다니깐 ㅠㅠ 2
21:04 l 조회 26 l 추천 1
한시간 전에 우리 8점 냈대 하면 욕했을듯 2
21:04 l 조회 22 l 추천 1
선발이 잘 던질 때 점수 좀 내라고 하고 싶지만 일단 즐겨 2
21:03 l 조회 14 l 추천 1
만두 투교는 의심하는데 대타는 성공률 높은듯 1
21:03 l 조회 27 l 추천 1
어제는 1,2회에 8점 내고
21:03 l 조회 14 l 추천 1
내 디쁜이 어디까지 왔나
21:03 l 조회 11 l 추천 1
와 근데 방금 타석에서
21:03 l 조회 22 l 추천 1
해줘. 하면 해주는 복덩이 아즈가 오고 있다... 1
21:03 l 조회 11 l 추천 1
근데 조금 씁쓸하다 4
21:03 l 조회 61
고 홈!! 고 홈
21:02 l 조회 24
응 그냥 제미나이만 믿을게
21:02 l 조회 20 l 추천 1
아니 아즈는 진짜 요즘 살아남 ㅇㅇ
21:02 l 조회 17 l 추천 1
디아즈 진짜 6월말 살아나나봐...? 2
21:02 l 조회 69 l 추천 1
아즈 쓰리런을 위한 자욱이의 볼넷
21:01 l 조회 13 l 추천 1
여러분 1
21:01 l 조회 16 l 추천 1
나 진짜 디아즈 홈런 칠것 같아서 글만 안쓰고 있었는데2
21:01 l 조회 2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