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86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아니 진짜 무슨 원딜 못하길 바라는 사람처럼 스코프 쬐고 있는 거 같아 적당히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5
?
1년 전
대표 사진
쑥20
? 정당화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39
??
1년 전
대표 사진
쑥2
?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잘하진않드랑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실제로 못하셨어요 ㅋㅋ 낙하산 다운 실력!
1년 전
대표 사진
쑥6
? 억까가 지금 어딨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7
금재한테도 똑같이 걱정해주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금재가 더 걱정되는 팬입니다^^ 됐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아니 다걸고 구맘 아닌데 독방 경기 잘 풀려도 쟤 얘기만 해서 저 정도묜 애증인가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9
난 쟤 걍 경기에서 말하기도 싫은데 독방 보면 쟤 독방인지 뭔지 구분이 안 갈 수준임 걍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44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쑥6
버스타놓고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언제는 안그런줄? 금재때도 그랬음
그때와 지금 억까하는 사람들이 다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잘한건 잘한다거 말해야되는데 그것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여기 기대하면 안됨ㅋㅋㅋ 그냥 쟤네도 눈감도 귀막고 무지성으로 억까하는데 똑같이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팬들이 이러니까 선수가 더 욕 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다같이 알ㅃㄴ 하면 그만인데 뭐가 문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개웃김ㅋㅋㅋㅋ 진 해줄거 다해줬는데 정글미드잘린거 -> 아묻따 원딜탓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니네가 먼저 타라인 머리채 잡았잖아 ㅋㅋㅋㅋㅋㅋ 또 날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아니 도대체 뭔 머리채를 잡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7
니네가 먼저 <<<< '니네'가 누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26
독방 분위기가 이상해졌어. 구마의 긍정적얘기나오면 너네도 머리채잡았잖아? 우린왜안돼? 이런식으로 감... 쑥한테 '니네'라고 표현하는거자체가 참 아이러니하지않아?
그냥 1셋 이긴거 기뻐하고 2셋도 이기길바라는 응원만 했음좋겠는데ㅠㅠ 너무 속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27
22
1년 전
대표 사진
쑥20
33
1년 전
대표 사진
쑥30
44
1년 전
대표 사진
쑥31
55
1년 전
대표 사진
쑥32
ㄹㅇ 걍 작년 방이 너무 그립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40
77 댓글 다 받음 작년 월즈까지는 분위기 진짜 좋았는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41
88
1년 전
대표 사진
쑥42
99 진짜 독방 왜이러는지 모르겠음 팀팬 맞나 ??
1년 전
대표 사진
쑥43
1010
1년 전
대표 사진
쑥44
11 저것 때문에 들어오기 싫어짐,, 걍 경기 얘기만 하자 딴데서 머리채를 집았네 뭐녜 걍 똑같은 사람 되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46
12
1년 전
대표 사진
쑥47
13
1년 전
대표 사진
쑥48
14
1년 전
대표 사진
쑥49
15
1년 전
대표 사진
쑥50
16
1년 전
대표 사진
쑥51
17
1년 전
대표 사진
쑥53
18
1년 전
대표 사진
쑥54
19
1년 전
대표 사진
쑥57
20
1년 전
대표 사진
쑥17
원딜 해줄거는 다 해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18
못하길 바라는 거겠지 그냥..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9
진심 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대의견 조금만 나오면 무조건 구맘임ㅋㅋㅋㅋ이분법 오짐...
1년 전
대표 사진
쑥19
금재 억까심한거 알고 화나고 억울해서 잠도 못자는데 구마도 모아두고 보면 한트럭임...가족도 건들곸ㅋㅋㅋ양비론이라 하겠지만 둘다 욕안하는게 정상인 것을...
1년 전
대표 사진
쑥49
나는 저번에 ㄱㅈ팬이 ㄱㅁ한테 살자 하라고 하는 글도 봄... 진짜 다들 이상해...왜그러는거야 너무 심하잖아 서로 선은 좀 지키자고 ㅠㅠ 그냥 다 같이 티원응원하면 안되는거냐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21
궁으로 탈리아 잘 짤라주던데 뭐 여기는 그냥 그러려니 한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2
진을 못하면 안 되잖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쑥23
음~ 또 똑같은 댓글들이 몰려왔구만 초록글 패턴은 왜 맨날 바뀌질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4
그래 구마 지금 개못함 자꾸 언급하지말고 싫으면 걍 투명인간 취급하셈 이겼는데 왜 또 이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29
팀 승리가 우선이 아닌사람이 너무 많음 지들 원딜 서로 지키긴다고 서로 원딜 까기바쁨 진짜 싫닽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35
ㅇㄱㄹㅇ 초점을 못 잡음 답답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38
하 완전 다 받음 아무튼 티원이 이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45
ㄹㅇ 진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57
ㄹㅇㅋㅋㅋㅋ하..
1년 전
대표 사진
쑥33
구마가 팀의 겁나 큰 구멍이고 밴픽이든 전략이든 손해보게 하는게 맞음.
금재가 억까 당해서 고생한걸 모르는것도 아니고 공정하지 못한 경쟁에 피해자인것도 알겠음.
근데 구마라고 100% 다 못할까.. 잘한 부분도 있을텐데 그런건 당연히 해야하거나 그냥 무난한거고, 못한 부분은 실력이 없다를 전제로 이야기하는 이 방식을 적용하면 평가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선수가 얼마나 되겠음..
여기 팀 독방인데 승패 상관없이 경기 내용이 원딜에만 초점 맞춰져서 글 주르륵 올라오는게 뭔가 기괴함.
윗 쑥 말대로 너네가 먼저 머리채 잡았잖아? 우린 왜 안돼? 라는 태도는 우리가 욕하던 ㄱㅁ악개랑 똑같아지는걸로밖에 안보임 ㅠ
여기가 최후까지 우호적이고 클린했으면 뭐해.. 지금은 그냥 똑같아지는 느낌이 너무 큼..

1년 전
대표 사진
쑥34
2
1년 전
대표 사진
쑥37
33 밴픽 손해 겁나 커서 싫음 그렇다고 인게임을 잘하는 것도 아니고 인성도 좋은 것도 아니고 ㄱㅁ 팬들도 레전드 유난이라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68
44
1년 전
대표 사진
쑥36
일단은 어디가서 티원독방은 클린하다는 소리 떠들고다니지는 말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쑥50
걍 치어풀 대만 팬 사건 보면 여기 답 나옴 옹호 레전드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52
못하길.바라는게 아니고 못했잖아..억빠도 해달라고 하는 건 무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55
여기방 너무 역겨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쑥56
여기 구마안티카페된지오래임 개역겨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58
역겨움 그 자체가 다 됐음ㅋㅋㅋㅋ 근데 이런 글이 초록글이잖아? 정상적인 사람들 다 빠지면 이제 ”초록글 왜 저럼? 다 몰려왔네;;“ 이런 플 시작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60
너쑥 통찰력 지린다 벌써 '몰려왔다' 몰아가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 이 글에 공감하는 사람이 최소 몇 십 명인데 다 몰려왔다고 생각하니까 정신이 아득해짐.. 그냥 여기 더러워서 정상인들이 경기 끝나면 나가버리는건데 본인들 말이 옳은 건 줄 앎. 한심 그 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구마팬들도 타라인 머리채 잡으려고 들어오던데 그냥 망했어 서로 난사하고 난리도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외부에서 내부에서도 난리난적 있었지만 팀팬분열을 팬덤 하나가 일으키는건 처음이야
서로 극단적으로 변하니까 더 심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쑥59
나 여기 악플러들만 모아놓은줄 알았잖아 ㅋㅋㅋ 연령대가 어린가 여기 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쑥61
그냥 티원 이번년도 롤드컵 못가면 좋겠음.. 한번 당해봐야 정신차림
1년 전
대표 사진
쑥62
작년 서머 때도 힘들었지만 분위기는 괜찮았는데 왜 갑자기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다 초록글 떠서 들어온 건데 요즘 분위기 때문에 독방 안들어온지 좀 됨
1년 전
대표 사진
쑥63
역겨워서 안 들어옴 서로서로 역겨운 애들끼리 여기에 남은거임 ㅅㅁㅅ싫어하는 애들이나 ㄱㅁ싫어하는 애들이나 똑같음 하루종일 여기서 싸우고 욕하고 썩어라 나는 걍 혼자서 즐길테니
1년 전
대표 사진
쑥64
22 나도 그래서 안들어오게 여기 오면 너무 피곤해짐… 난 t1을 응원하고 싶은데 혼자 응원하는게 내 정신건강에도 좋을듯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65
t1 경기 보려면 이제 독방은 안되겠다고 생각이 들었음 다들 경기 잘 보면서 지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쑥66
22 T1 팬이면 승리가 목적이고 이기면 기뻐해야하는데, 경기 이겨도 기뻐하는 글보다는 비난글이 더 올라오는거보면서 좀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쑥67
여기 그 갤 분위기 된지 오래잖아 ㅋㅋㅋ 난 그냥 6명 다 응원하는 사람이고 팀 승리가 중요하다 주의인데 전에 글 한번 썼다가 싸불 먹고 이 방 버리기로 했음...^^ 여기 상주하는 사람이 몇백명이나 되겠냐만은 이번 시즌 끝날때까지 서로 wwe 하면서 시간 죽일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70
나도 잘 안 들어오게 됨 서로 원딜 지키기 바쁘고 이겨도 난리 져도 난리 언제는 빨아주느라 바빴으면서 이제 와서 득달 같이 물어뜯는 것도 좀 소름임.. 이 팬이나 저 팬이나 조롱을 이렇게 쉽게 하던 곳이었나 여기가
1년 전
대표 사진
쑥71
인티에서 이런분위기 독방 여기가 유일할걸ㄹㅇㅋㅋㅋㅋ 어디랑 다를게 뭐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플리커) MSI 2026 Asset Day 1
17:47 l 조회 8
ㅌㅇ ㅎㅇㅌ
17:41 l 조회 5
T1 Doran: "If it can win the game, I'm ready to play any ch..
17:31 l 조회 12
[인터뷰] T1 페이즈 '정석도 서커스도 능수능란한 것이 T1 바텀의 강점이다'
17:00 l 조회 17
Doran Opens Up About The Stresses Of Being A Pro 1
16:59 l 조회 17
T1 도란도 먹은 성심당 이 '메뉴'는?|TJB 대전·세종·충남뉴스 1
16:35 l 조회 30
"페이커도 온다"⋯대전 e스포츠로 '들썩'/대전MBC 1
15:57 l 조회 74 l 추천 1
베캠 뷰잉파티1
15:17 l 조회 35
스킨에 도란 얼굴 삭제도ㅒㅆ대ㅜ9
15:10 l 조회 1074
"팀의 승리가 우선, 승리 위해 플레이 할 것" T1 도란 경기 전 인터뷰|TJB 대전·세종·충남뉴스
15:09 l 조회 12
아 삼성영상 지금봤는데 솬이 진짜웃기네
15:04 l 조회 16
내일 플인 경기 모두 다전제야?4
14:57 l 조회 343
MSI 2026을 앞두고 나눈 T1 Faker와의 대화 - 준비 과정, 목표 그리고 도전 과제
14:29 l 조회 24 l 추천 1
수환이 갓태어난 송아지마냥 바들바들 떠는거ㅋㅋㅋㅋㄱ
14:06 l 조회 21
수환이 갓 태어난 송아지 같다는 말을 하지마까 2
13:32 l 조회 554
비하인드 수환이 막내력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26 l 조회 39
이번에는 사진입니다.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TV 화보 촬영 비하인드 | T1 x Samsung Odysse.. 3
13:09 l 조회 381
숲냥이 롤잘알
12:38 l 조회 39
𝗠𝗦𝗜 𝟮𝟬𝟮𝟲 𝗧𝟭 𝗥𝗢𝗦𝗧𝗘𝗥 𝗟𝗜𝗠𝗜𝗧𝗟𝗘𝗦𝗦: 𝗡𝗘𝗩𝗘𝗥 𝗘𝗡𝗗𝗜𝗡𝗚 𝗦𝗧𝗢𝗥𝗬 1
12:07 l 조회 98
6/30 온세티 : 케리아 러닝 1편
12:0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