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보고싶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였으면 그냥 번복하고 갔을듯 8
06.24 15:21 l 조회 188
정리글 [큰방칼럼] 왜 메이저리그는 한국 유망주들을 데려가기 시작했을까? 9
06.24 15:20 l 조회 163 l 추천 3
양키스가 모교 지원금 끊기는것도 다 내주겠다고 했다는데12
06.24 15:18 l 조회 418
3M은 ㄹㅇ 1라인데 작년 드랲 1라 26순번이 3M받음2
06.24 15:16 l 조회 138
올스타 베스트12 발표 44분전1
06.24 15:16 l 조회 84
내가 현승군 지인이었으면 가라고 했을 거 같아1
06.24 15:15 l 조회 72
근데 하현승 실력이11
06.24 15:14 l 조회 365
아까 야구부장 현승군 얘기 캡쳐해옴5
06.24 15:13 l 조회 320
장재영도 9억 줬었으니까
06.24 15:13 l 조회 44
40분 뒤에 크보 라이브해요 3
06.24 15:12 l 조회 32
롯데 이 분위기면 ㄹㅇ 가을야구는 가겠다3
06.24 15:11 l 조회 257
근데 저정도면 가는게 이득인거 같은데2
06.24 15:10 l 조회 71
퐈로 나간 선수 못하다가 요새 잘하고 있어서 맘 좋음3
06.24 15:10 l 조회 79
갔으면 좋겠는게6
06.24 15:10 l 조회 139
근데 크보 계약금은 2
06.24 15:09 l 조회 50
저랬는데도 안가면 진짜 큠에서 현승군 거의 왕자일듯 ㅋㅋㅋㅋ
06.24 15:08 l 조회 43
저 나이에 저런 인정 받는 재능이 부럽다
06.24 15:07 l 조회 26
아씨 난 고딩때 머했지8
06.24 15:07 l 조회 69
근데 내 생각이지만 안 갈 것 같긴 해5
06.24 15:07 l 조회 133
슈퍼스타 나오는 것도 보고싶긴 하다
06.24 15:07 l 조회 22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