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5-6점 이상 점수 내면 이거부터 득지로 치는거야???
대표 사진
신판1
내기준 4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5실점부터는 투수가 선 넘은거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점수 내는 것 자체를 득지라고 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ㅜㅜ 길잃어서 라온이네 갔다왓다.. 다들 못봤겠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냥 득지는 많이 많이...다다익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근데 선발 1~2점 득지는 좀 너무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냥 점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3점이상이면 할만큼했다 싶음 우리팀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냥 점수가 나면 뭐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퀄스 기준으로 4점이상 내주면 득지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선발 실점보다 더 해주면… 그냥 득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정해진건 없는데 우리 팀 선수들은 1점이라고 생각하는 듯.. 그냥 안쳐버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1점이라도 내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10점 내 계속 내 그냥 뛰어 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엥 히우라 벌써 교체라고????3
16:33 l 조회 48
나 방금 점심먹고 야푸 고민중인데 골라줘6
16:30 l 조회 12
극극 보수적인 사람 오늘 처음으로 유니폼 안에 5
16:22 l 조회 171
비슨이 잘 부탁합니다 그 어디든2
16:22 l 조회 94
🤍6월 27일 토요일 비더레 알람🤍
16:21 l 조회 6
키움 2용타 포기하고 퐈때 한명 사면 되는거 아니야?4
16:20 l 조회 213
하긴 내가 와일스 입장이였으면 엄청 서운할듯1
16:16 l 조회 414
걍 맞는데 스조가 엠바고 깬 것 같기도 3
16:16 l 조회 335
내일 와일스 선수 등판이라 언론엔 저렇게 말하는건가10
16:15 l 조회 454
대체 날 어디까지 머쓱하게 만들 셈임?
16:14 l 조회 112
이게 뭐야...
16:13 l 조회 73
정보/소식 [공식입장] 난감한 키움 "데이비슨 영입? 검토할 수는 있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36
16:11 l 조회 1799
히우라 빼고 데이비슨인거야?2
16:11 l 조회 196
1이닝밖에 못먹어주는 선발투수 vs 영원히 주자랑 같이죽는 4번타자18
16:05 l 조회 142
아니 방금 소식봣는데4
16:05 l 조회 203
사진 계속 나오는거 웃기다 2
16:02 l 조회 241
근데 상성이라는 게 진짜 무섭다1
15:57 l 조회 232
안희 이게 무슨일이야
15:54 l 조회 87
아니 큠이랑 엔씨 걍 가족임11
15:54 l 조회 560
아니 근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2
15:52 l 조회 2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34